쮸빠찌에 되기!

[군자 마카롱맛집]달달한 디저트 마카롱 맛집 버터스푼(butter spoon)

쮸빠찌에 2018. 12. 21. 22:00
반응형

집근처에 마카롱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간 버터스푼(butter spoon)! 마카롱덕후라서ㅠㅠ 주 5일을 마카롱 먹는데... 제일 맛있는 마카롱집을 발견하게 되었당 ㅠ_ㅠ!!! 영롱한 색상이 너무 예쁜 마카롱을 보니 행복지수가 업업!!!

달달한 마카롱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꿀맛이다ㅋㅋㅋ 남자친구랑 앉은 자리에서 호로록했다ㅎㅎㅎ

 

오픈시간이 12시인데 나는 30분이 넘어서 방문했다!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다. 그래서 5분정도 대기하고 주문을 할 수 있었다! 늦게 방문하게 되면 마카롱도 다 떨어져서 원하는 맛을 구입할 수 없게 되는데, 꿀팁! 하나 알려드리자면! 버터스푼 인스타그램에 11시에 오늘의 라인업이 올라오는데, 카톡으로 미리 주문해놓으면 매장이 운영하는 시간내에 방문해 사갈수 있다!

 

판매대에 있는 9가지 마카롱!
판매하는 종류가 매일 조금씩 달라지는데,
이 날은 바닐라 라즈베리, 복숭아 요거트, 우유, 발로나초코렛, 말차누텔라, 쿠키앤크림, 황치즈, 인절미, 쑥인절미 맛을 판매했다!

 

새로 나온 우유맛인데 맛이 궁금해서 이것도 주문했다! 키키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단맛이 인상적인 우유맛이었다! 몇개 먹어도 질리지 않을것 같은 맛?? 다음에 나오면 또먹어야징ㅋㅋㅋㅋㅋ

버터스푼 세번 방문하는동안 복숭아요거트 맛이 없어서 이것도 주문!ㅋㅋㅋ 복숭아요거트 맛은 달고 상큼한 맛이었다! 나는 좋았는데 남자친구는 다른 마라롱보다 좀 더 달아서 나에게 양보했다!ㅋㅋㅋ 사실 맛이 하나씩 다 궁금해서 남자친구랑 같이 먹으려고 다 사게됨....ㅎㅎ

이렇게 예쁘게 선물포장해주기 있기없기!?!? 여자들의 취향을 저격할만한 연한 파스텔핑크톤의 색상이다! 마카롱은 냉장보관시 2-3일, 냉동보관시 3주 보관해달라고 친절히 안내주신다! 마카롱은 만들자마자 먹는것보다 몇 일 숙성시켜서 크림이 마카롱에 스며들때 더 맛있다고 들었다!

포장을 뜯으니.. 이렇게 알록달록 예쁘게 마카롱이 담겨져있었다! 내가 색깔 순서대로 (빨주노초파남보) 놓는 강박증?이 있는데 우유마카롱(하늘색)을 발로나다크초코렛 마카롱(파랑색) 왼쪽으로 놓였으면 하는 개인적인 작은 바램...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은 마카롱을 남자친구와 호로록 먹어버렸다는 전설..ㅋㅋㅋㅋㅋㅋ 마카롱은 역시 아메리카노랑 먹어야 제맛!! 이 날 점심까지 한끼도 안먹었는데 마카롱 칼로리를 위해서였나.. 아침, 점심 칼로리를 마카롱 한박스로 대신했다.ㅎㅎㅎ
바닐라 라즈베리 : 라즈베리 잼의 상큼한 맛과 바닐라의 조화가 맛있었지만 크림이 뭔가 따로 노는듯한 느낌이 살짝 아쉬웠다ㅠ_ㅠ

복숭아 요거트 : 달달하고 상큼한 맛이 좋았는데 다른 맛들보다 조금 더 달았다!
말차누텔라 : 말차의 진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고, 누텔라가 적당히 들어가서인지 딱 적당한 단맛이 좋았다!
발로나다크초코렛 : 초코렛 좋아하는 여동생과 남자친구가 좋아했던 맛! 초코초코~~ 초코렛 좋아하는 사람에게  강추한다!
쿠키앤크림 : 평소에도 쿠앤크를 좋아하는데 너무 달지않아서 내입맛에 딱!!! 쿠앤크도 세번째 사먹었다는...ㅎㅎ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맛!!!!!
우유맛 :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적당한 달달함이 좋아서 다음에도 또먹을 예정이다!

나는 너무 단걸 안좋아하는데 적당한 단맛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버터스푼 마카롱들>_<!!!

포스팅하려구 괜히 명함도 챙겼다!ㅋㅋㅋㅋㅋ 마카롱&디저트 아틀리에 버터스푼(BUTTER SPOON)!!! 간만에 마음에 드는 포스팅을 하게되어서 기쁘다 ㅎㅎㅎㅎ

 버터스푼은 매주 목,금,토요일만 매장을 오픈한다!
나머지 요일엔 열심히 마카롱은 만드시는 것 같다ㅎㅎ
목,금요일은 12시부터 7시까지 오픈하고, 토요일은 12시부터 5시까지만 오픈한다.

 

하지만 중요한점 !!★★★★★
마카롱 소진시 조기마감 한다는 점~!!
인스타그램에 실시간으로 마카롱이 몇개 남았는지 알려주신다.
인스타 보고 방문하는것을 추천한다!

다들 한번씩 방문하셔서 맛있는 마카롱 맛보시길 ㅎㅎㅎ

(안그래도 여기 인기많은데,, 더 가기 힘들어지는건 아니겠징...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