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연남동 카페]레몬케이크와 메론라떼가 맛있는 연트럴파크 카페추천, 카페 스콘(SKON)

쮸빠찌에 2018. 10. 22. 00:00
반응형

일요일 오후
친척언니의 결혼식을 다녀온후, 연남동 카페투어를 위해 연남동으로 향했다.
주말엔 건대든 강남이든,, 카페 자리 잡기가 어렵다ㅜㅜ
특히 연남동은 작은 카페가 많아서인지
대부분이 웨이팅이 있었다ㅠ_ㅠ

얼스어스를 가려다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연남동그라미 카페를 가려다가 웨이팅이 조금 있었지만 자리가 너무 협소해서 그나마 넓고 맛집인 카페 스콘에 방문하게 되었다!

그결과는 아주 대만족!!!

카페 스콘(SKON)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72

운영시간 : 매일 10:00-22:00

카운터 앞에 준비되어있는 메뉴판!
여느 인기카페처럼 자리 먼저 잡은 후에 주문하면 된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카페 몽블랑(비엔나커피) 5.0
메론 라떼 6.5
자몽 트럼플 에이드 6.0
레몬케이크 3.0

그리고 메뉴판 옆에 사진으로 된 메뉴판도 준비되어있다!
어떤걸 먹을지 고민됐는데 사진을 보니 고르기가 더 쉬었다 ㅎㅎㅎ​

카페 스콘은 이름처럼 스콘메뉴가 유명한데
결혼식에서 이미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온 상태라서
스콘은 주문하지 못했다ㅠ_ㅠ
다음엔 기필코 주문하리,,,​

주문후 매장에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경했다!
메모지도 있고 휴대폰케이스도 판매한다
케이스 가격은 2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한다.

​우리가 주문한 레몬케이크는 사탕처럼 하나씩 이렇게 포장되어있다^~^
먹고 맛있어서 사가고 싶었다 ㅋㅋ
맛있어서 구매해가는 손님들도 많다고 한다 ㅎㅎ

레몬향이 엄청 진하고
속이 너무 촉촉했다ㅠㅠ!! 감동 ㅎㅎㅎ

예쁜 카페를 구경하다보니 준비된 음료와 케이크!

카페 스콘 방문후기 :
빵도 음료도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 연남동을 가게된다면 재방문하고싶은곳!
뷔페 음식을 먹어서 배부른 상태로 갔음에도 불구하고 레몬케이크와 메론라떼는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다음번 방문시에는 스콘도 먹어보고싶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