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요즘 웨이팅은 기본인 해산물맛집 연안식당 군자점, 꼬막비빔밥 해물파전 해물뚝배기 메뉴추천, 위치와 가격, 방문후기

쮸빠찌에 2018. 12. 19. 00:05
반응형

핫한 해산물 맛집 연안식당에 드디어 가보았다!
군자역 5번출구 나오면 위치해있어서 오고가면서 볼때마다 웨이팅이 어마어마했다;;;
평일 6시 조금 넘어도착했더니
웨이팅이 두팀뿐이길래ㅎㅎ 이름과 인원수를 쓰고 기다렸다! 그래도 10-15분정도 기다린것같다.
다행히 웨이팅 손님들을 위해 천막도 쳐져있도 히터도 준비해놓아서 춥지않게 기다릴 수 있었다!​


​연안식당 군자점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62 1층
운영시간 : 11:00~23:00
23시까지 운영한다고 안내되어있지만 재료 소진시 일찍 마감된다⭐️⭐️⭐️​

많은 사람들이 해물탕을 안주로 술 한잔을 하고 계셨다ㅋㅋ 그래서 웨이팅이 더 긴듯하다 ​

우리는
​해물뚝배기 11.0
​꼬막비빔밥 12.0
​해물파전 13.0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ㅎㅎ​

기본 반찬들
콩나물무침, 다슬기와 간장게장, 김치, 바지락미역국이 미리 차려져있었다.

해물뚝배기가 금방 나왔는데
시원하고 꽤 많은 해물들이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쓸데없이 가격만 비싸고 해물은 얼마없는 관광지 해물뚝배기보다 훨씬 나았다ㅠㅜ​

그리고 연안식당의 시그니쳐메뉴인 꼬막비빔밥!!!
이 꼬막비빔밥을 20분 넘게 기다린듯,;;
오랫동안 안나와서 몇번을 직원에게 확인한듯 ㅜㅠ

해물뚝배기 다먹고 꼬막비빔밥 기다리다가
눈에 띈 해물파전을 추가로 주문했다 ㅋㅋㅋㅋㅋ

그 결과
해물파전이 더 빨리나온 아이러니한 상황😳😳


곧 꼬막비빔밥도 나왔다.
꼬막비빔밥은 생각보다 너무 평범한 맛이고
소스맛도 특별하지 않아서 꼬막비빔밥은 조금 실망스러웠다 ㅎㅎ​

파전은 칵테일새우가 너무 작아서 아쉬웠지만
바삭바삭하고 해물들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파전은 맛있었당ㅎㅎ 파전맛집!!

밖에서도 안에서도 웨이팅이 심했던 연안식당 방문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