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강남역 카페]인스타에서 핫한 커피맛집, 베이커리 카페 아우어카페(OUR cafe) 강남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18. 10. 19. 00:49
반응형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오랜만에 강남역에 다녀왔다.
평소 사람많은 곳을 잘안가다 평일 낮에 갔더니 한산하니 딱 좋았다.
일안하고 노니까 너무 좋다ㅋㅋ 백수 짱.....!!ㅎㅎ​

항상 강남역 프랜차이즈 카페만 다니다가 오랜만에 인스타감성 뿜뿜한 카페를 찾다가 알게된 곳!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0
12시에 오픈하고
월요일은 휴무이므로 참고할것!!***​

평일 오후 3시쯤 카페를 찾아가니 사람이 많지않고 좋았다 ㅎㅎㅎ
테이블 자리도 안쪽으로도 많고
테이블마다 간격도 어느정도 넓어서 수다떨기에 안성맞춤이었다! ​

강남이라 그런지 커피가격은 커피의 양에 비해서 좀 비싼감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커피는
​아이스 바닐라 더블(Vanilla Double) 5.2
​아이스 아워 에어(Our Air) 5.5

그리고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들이 진열되어있다.
파이류, 아우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얼그레이 홍차 까눌레와 더티 초코, 마블 브라우니, 스콘 등등 여러 빵들이 있었다.​​​​​​

​​​

우린 밥을 먹고 배불렀기에 스콘 하나만 주문했다.
스콘도 세가지 종류가 있다.
크렌베리 3.5/ 말차 4.2/ 캐롯(당근) 4.7

친구는 말차가 싫다고 했고 나는 당근의 시나몬이 싫어서
크렌베리맛으로 주문했다.​

커피와 스콘이 나왔다.
영국에서 먹었던 크림티가 너무 맛있어서인지 스콘은 그냥 먹을만했다.
바삭한 식감과 스콘에 들어간 버터맛이 느껴졌다.
.​

가격에 비해 커피양이 너무 아쉬웠던 아우어카페.
컵에 선이 그어져있고 저기 선까지 커피양, 위에는 크림이다.
내가 주문한 에어커피는 달달한 크림과 드립커피의 맛이 아주 조화로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하지만 양이 적어서 아껴먹었다ㅋㅋㅋㅋ

난 오리지널 스콘 특유의 맛도 좋은데, 친구는 밍밍하다고 딸기잼이 필요하다고해서 따로 샀다.
저 조그마한 딸기잼이 무려 800원이다ㅜㅜ
스콘만 3,500원짜리고 보통 스콘사면 같이 나오는데...
따로 사야한다는 점이 아쉬웠다.​

총평 : 가격은 비싸고 커피의 양은 적지만
커피가 맛있어서 재방문하고싶은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