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연어축제 빕스 샐러드바 대학로점 방문 후기, 위치, 가격, 빕스할인

쮸빠찌에 2018. 11. 21. 00:00
반응형

빕스 연어축제를 9월부터 지금까지 3번이나 방문했다ㅋㅋㅋ 남자친구와 1주년때, 최근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두번(가족들/남자친구와 함께)ㅋㅋㅋ

위 사진은 따로 추가로 주문한 꽃등심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꽃등심부위가 제일 맛있는거같다ㅜㅜ
또먹고싶어 ㅎㅎ​

예전에 남자친구랑 고속터미널 피자몰을 갔었는데
뷔페 회전율이 너무 느려서 식은 피자를 먹었던,,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손님이 없어보이길래 갈지말지 고민하다가 배고파서 가게되었다 ㅋㅋㅋ​

연어죠아~~~>_<
다행히 우리가 입장한 이후로 손님들이 점점 많아졌다!!!
음식도 빠르게 채워졌다!​

연어축제답게
훈제연어와 레몬크림연어베이크, 연어통구이, 연어 라따뚜이 등.. 연어메뉴들이 많았다~!​

난 먹어보진 않았지만..
좋아하는 재료들로 타코도 만들수 있고 비빔밥도 만들어 먹을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다!​

난 뷔페가면 피자를 거의 안먹는데 ㅋㅋㅋ
피자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별로라고했던 스파이시 바베큐피자 ㅋㅋㅋㅋ 콘치즈는 나오자마자 먹었더니 맛있었당~~​

원하는 재료를 담아서 주면 우동을 만들어주시는데 국물맛이 깔끔하고 웬만한 우동집 못지않았다 ㅋㅋㅋㅋ(지극히 개인적인 의견)ㅋㅋㅋㅋ​

내가 빕스 샐러드바에서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조리사의 차이 때문인지 대학로점은 맛이없었다ㅠㅠ
밍밍한맛...
어린이대공원점은 소스가 더 꾸덕하고 맛있었는뎅...아쉬웟당​

캐럿케이크와 티라미수, 초코케이크 등등 여러가지 케이크도 준비되어있었다.
배불러서 바나나 아이스크림+에스프레소 조합인
바나나 아포카토로 마무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