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상봉 망우 맛집]취향대로 골라먹는 순두부와 보쌈정식집 추천,엔터식스 미스터 순두부 보쌈 상봉점, 메뉴와 위치, 가격, 방문후기

쮸빠찌에 2018. 12. 8. 22:15
반응형

너어어어어무 추웠던 오늘!ㅠㅠ
상봉 망우역 사이에 있는 엔터식스 맛집인 미스터 순두부 보쌈집을 방문했다!
주말 점심이라 그런지 아주머니들 모임하러도 많이 오셨다.
입맛까다로운 아주머니들이 단체로 오신다는건,, 맛집 인증 아닌가유? ㅎㅎㅎ

상봉 엔터식스 엠코 c동 2층에 위치한 미스터 순두부 보쌈!
바로 옆엔 방이샤브샤브가 있다ㅎㅎ
방샤 가려다 급보쌈행ㅋㅋㅋㅋ

보쌈 순두부 정식(2인)을 주문!
가격은 1인 기준 13,000원!
순두부 큰뚝배기 하나와 돌솥밥, 보쌈, 밑반찬들이 나온다.
순두부 전문점답게 여러가지 순두부들이 있는데
취향에 따라 골라서 주문하면 된다^^
오늘은 추워서 우동이 먹고싶어서... 우동순두부로 주문!ㅎㅎㅎ ​

밑반찬과 보쌈이 먼저 준비되었다!
아침겸점심이라 너무 배가고파서 밥이 나오기도 전에 식사를 시작했다ㅋㅋㅋ
또 먹고싶넹~~😋​

먹다보니 나온 우동순두부와 돌솥밥!
돌솥밥은 1인당 하나씩 준비된다.
밥을 덜고 뜨거운 물을 부어놓으면 식사후 누룽지 완성~!​

미리 준비해주신 날달걀을 톡! 깨서 넣으면 보글보글한 뚝배기의 열로 달걀이 익는당 ㅎㅎ
저 계란은 어디로 갔을까?!
나도 안먹고 남자친구도 안먹었다는데 ㅋㅋㅋㅋ 누군가 무의식중에 호로록 해버린듯;;ㅎㅎ​

보쌈은 배추에 무소 가득 올려 먹어야 제맛이쥬~??
배추랑 무소를 다먹어서 추가로 더 달라고했더니
많이주신 사장님 ㅎㅎ
친절하셔서 담에 또가고싶은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