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상봉 망우 맛집]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와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가 맛있는 스쿨푸드, 메뉴추천, 위치, 가격

쮸빠찌에 2018. 11. 20. 20:02
반응형

요즘 자주가는 상봉!!
상봉역에서 망우역쪽으로 걷다보면 나오는 엔터식스 상봉점!
상봉 엔터식스 건물에는 명동칼국수, 애슐리, 가츠라, 니뽕내뽕 등등 먹을게 많다 ^0^
이제 하나씩 정복해나가야지~~ㅋㅋㅋㅋㅋ​

엔터식스 1층에서 지하로 한층을 내려가면 스쿨푸드가 있다!
꽤 넓었던 스쿨푸드 매장!​

스쿨푸드의 상징인 마리들로
하트를 만든 그림이 걸려져있었는데ㅋㅋㅋㅋ 예뻐서 찍었당ㅎㅎㅎ​

스쿨푸드의 메뉴들

시그니처 메뉴인 마리류
예전에 스페셜마리1 먹어본적이 있는데 맛이 기억안난다... 임팩트있는 맛은 아니였던것 같다 ㅎㅎ
최근에 갈때마다 주문하는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너무 느끼하고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매울것같아서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를 주문했다!
그 결과는 합격!ㅎㅎㅎ​

스쿨푸드 가면 자주 먹었던 장조림 버터비빔밥과 냉모밀소바! 추천해용~!!
남자친구가 모밀을 안좋아해서 이날은 안먹었당~

기본 반찬인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유부장국을 가져다주신다.
물은 셀프다!! ​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12.0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8.0

주문한지 15분정도후에 메뉴가 나왔당!
둘다 배가 별로 안고팠는데... 싹비웠다 ㅎㅎㅎ​

요즘 최애마리인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꼭드세용 ㅜㅜ​

스쿨푸드 빨간소스 떡볶이는 매운데,,,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많이 안느끼하고 매운거 못먹는 나에겐 너무 딱이었당ㅎㅎ
다음에도 먹고싶은 메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