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아차산 맛집]어린이대공원 후문 양념갈비와 소갈비살 참숯불구이 전문점, 사장님 친절함에 감동받은 우당, 방문후기와 위치, 가격

쮸빠찌에 2018. 11. 5. 00:00
반응형

엄마 생신을 맞이하여 어린이대공원 후문에 위치한 옛골토성을 갔다.
하지만 일찍 문을 닫는다고하여 다른곳으로 가게되었다.
그곳은 바로 우당!!
처음 방문이기도 하고 이름도 낯설었지만, 친절함에 감동받으며 나온 소갈비살 맛집이다🤭👍​


​우당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659
아차산역 1번출구로 나오면 파리바게트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도 쉽다^^
운영 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너무 넓어서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일것 같았다!!!
이곳에서 많이들 회식하셨으면...!
더 필요한거 없는지 하나하나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신 사장님 너무 감사했다ㅠㅠ ​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셋팅이 나오지만
부족할 경우 리필하는 곳에서 마음껏 더 가져와도 된다!
다만 먹을만큼만 가져오기~~!ㅎㅎㅎ​

<우당 메뉴>
우리는 생갈비살 500g과 돼지양념구이 1,000g를 주문했다.
생갈비살 500g 43.0
돼지양념구이 1000g 35.0
공기밥을 주문하니 된장찌개도 두개나 서비스로 주셨당!​

밑반찬으로는 쌈류와 흑임자드레싱샐러드, 김치, 양파소스, 겉절이 등이 준비된다.​

돼지양념갈비
1kg라 사진으로는 안보이는데 엄청 양이 많았다ㅎㅎㅎ
다섯 식구 배불리 먹었다😄

엄마가 좋아하는 생갈비살!
수입육인데 한우 못지않게 고소하고 맛있었다ㅜㅜ!​

양념갈비살과 생갈비살 세트도 있던데,
다음엔 갈비살만 먹으러 또 가고싶다!!!

식후 커피까지 준비되어있어서 고기먹고 좀 느글거리던 느낌이 커피마셔서 입안이 깔끔해졌당ㅎㅎ
갈비살의 맛도 반했는데 사장님의 친절함에 더더 반해서 가족들 모두 또 방문할예정>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