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상봉 맛집]질좋은 국내산 생고기집 추천, 가성비까지 좋은 까망통돼지

쮸빠찌에 2018. 11. 12. 21:05
반응형

퇴근후 남자친구와 오랜만에 까망통돼지에 갔다!
이미 상봉에서 삼겹살 코스요리 유명한 까망통돼지~~
상봉 꿀삼겹도 유명해서 가봤었는데 알고보니 아드님이 운영하신다고 했던 기억..!! 신기방기 ㅎㅎ​

​까망통돼지(통생고기)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로 488
상봉역 2번출구와 3번출구 사이에 위치해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반부터 새벽 1시까지~~​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메뉴판이 달라졌다!
원래 삼겹살 1인분에 16,000원에 코스요리가 나왔는데...
통생고기 5,900원이라고 적혀있고 다른 메뉴들은 일일이 추가 주문을 해야했당..​​

당황스러웠지만 배고팠던 관계로 여기서 먹어버리기~~!ㅋㅋㅋㅋ
이따 볶음밥 먹을 계획으로
일단 고기 2인분과 공기밥, 명이나물을 주문했다!

통생고기 5.9
공기밥 1.0
명이나물+와사비 2.0​

주문을 하면 기본반찬으로 고추장아찌, 쌈장, 김치, 콩나물무침, 파무침 그리고 무쌈이 나온다.
그리고 천일염?? 굵은 소금으로 간이 되어있는 고기가 나왔다.​

열심히 고기굽는 남자친구ㅎㅎㅎ
불판에 김치와 콩나물과 마늘도 듬뿍 올렸당ㅋㅋ​

​노릇노릇 고기가 구워졌당
밥 한공기과 냠냠🍽

명이나물 + 와사비 + 삼겹살 조합 꿀맛~~ㅋㅋㅋ
뭐.. 명이나물 자체가 너무 맛있당 ㅎㅎㅎ
꼭 꼭 주문하세욜~!​

​볶음밥 먹으려던 계획은 저멀리 보내버리고
고기 1인분을 더 추가했당😋
볶음밥까지 먹었다면 배터졌을듯ㅠㅋㅋㅋ

전에 먹었던 코스요리는 아니여서 아쉬웠지만
고기가 신선해서 맛있었던 까망통돼지!!
상봉에서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여~~!
저렇게 먹고 2만원 조금 넘게나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