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별내 빵집]크로아상과 데니쉬 식빵, 베이커리 맛집추천 셀렉티브어텐션 위치와 가격, 메뉴, 방문후기

쮸빠찌에 2018. 12. 6. 17:20
반응형

한달만의 평일 오프!!!!
오랜만에 별내에 갔다😆😆
두시까지 한끼도 안먹어서 너무 배가고팠다!!
밥먹으러 가는길에 에피타이저위해 들린 베이커리!!​

인스타를 하다가 알게된 셀렉티브 어텐션!
남자친구 집 근처에 있어서 전부터 방문해보고싶었다😁​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5로23번길 18-5
매주 월요일 휴무
오픈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시간별 빵나오는 시간!!
10시~10시반 : 스콘
11시~12시 : 크루아상, 데니시 식빵
12시~2시 : 바게트, 깜빠뉴 등등​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깔끔한 매장
화이트 톤의 매장이 내스타일이었당 ㅎㅎㅎ

두시쯤 방문해서인지 모든 빵이 만들어져서 마음대로 고를수 있었다😆ㅎㅎ​

내가 좋아하는 크로아상~~!
클래식 크로아상, 커스터드크림 크로아상, 인절미크림 크로아상, 초코크림 크로아상 네 가지가 판매되고 있었당

가격은 2,800원에서 3,500원 선이다.

스콘은 처음 접하는 메뉴들이 많았는데
베이컨체다치즈 스콘, 유자요거트 스콘, 플레인 스콘, 베리베리 스콘, 말차 초콜릿 스콘, 애플 시나몬 스콘 등이 있었다.
가격은 3,800원이었지만 크기는 정말 컸다 !
스콘이 넘 커서 이번에 사지는 않았지만,
베이컨체다치즈 스콘 맛이 맛있을것같다ㅎㅎ​

그리고 까눌레!!
바닐라 얼그레이 말차 세가지 맛이 준비되어있었다!
가격은 3,000원
무슨맛일지 궁금...
​​​​

남자친구가 먹고싶어했던 빨미까레!
그냥 파이맛일것 같아서 안골라줬다 ㅋㅋㅋㅋㅋㅋ(넘쓰레기인가??ㅋㅋㅋㅋㅋ) 담엔 사서 같이 먹어야징~~​

이건 배불러서 집으로 가져와서 먹었던 큐브데니쉬식빵 초코크림맛!!!
말차크림과 초코크림 각 한개씩만 있던데
내가 겟했다>_<!!
겹겹이 패스트리가 바삭바삭하고 맛없을수가 없는 맛 ㅎㅎㅎ​

맛있는 크루아상과 데니시식빵을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셔요~~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