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중곡역 맛집]처음 맛보는 차돌박이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튀김 맛집, 청년다방 중곡점 위치, 가격, 방문후기

쮸빠찌에 2018. 11. 4. 00:01
반응형

친구와 떡볶이 맛집을 알아보다가 많고 많은 떡볶이 맛집중에 가보게 된 곳!
체인점으로 많은 곳에 있는 청년다방!
알고보니 배달도 되는 곳이었다..
여긴 나중에 배달시켜먹고 다른데 가볼걸ㅎㅎㅎㅎ​

​청년다방 (중곡점)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긴고랑로 63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매장 내부가 넓어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다.
맥주 마시는 호프집 느낌인데 너무 시끌벅적하지 않아서 좋았다 ㅎㅎ

차돌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튀김, 에이드까지 함께나오는 세트메뉴로 주문했다. +토핑으로 쫀득치즈 추가!
음료는 자몽에이드로!ㅎㅎ

음식 나오는데에 15분정도 걸린듯하다.

세트메뉴에 포함되어있던 자몽에이드!
자몽조하~~🍊🍊🍊​

차돌 떡볶이에 차돌박이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고, 둘이먹기에 양이 많았다. 3인분정도 되는듯,,,,ㅋㅋㅋ

​버터갈림감자튀김도 양이 많아서 남겼지만 맛있었다!
다만, 소스가 뿌려져서 나와서 시간이 지나면 눅눅하지는 단점....ㅠ_ㅠ
소스도 많이있는곳은 쫌 느끼하기도해서 소스가 따로 나오면 더 좋을듯!!
중간중간에 뿌려져있는 갈릭스프가 짭쪼름하니 맛있었다! 롯데리아 양념감자 스프맛이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