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역 중곡역 맛집]마카롱과 디저트 맛집, 하카롱

쮸빠찌에 2018. 11. 3. 00:00
반응형

처음 가보는 마카롱가게, 하카롱!
운동하러 왔다갔다 하는길에 알게된곳이다
인스타 팔로우하고 눈팅만 하다가 ....
이제서야 방문!!!ㅋㅋㅋ

​하카롱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11길 57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휴무일은 유동적이라서 인스타를 확인해보고 가는걸 추천드려요!

2시쯤 방문했더니 마카롱이 여유있게 있었다ㅎㅎ
이날은 신메뉴인 천혜향 맛이 준비되어 있었다!
마카롱의 가격은 2,800원!!
다른 마카롱집들에 비해 비싼편인데 크기가 정말 컸다!! ​

매일 준비되는 마카롱 라인업이 조금씩 다르다.
이 날은
웨딩 임페리얼, 오레오, 순수우유, 황금향, 카페라떼, 크림브륄레, 라즈베리치즈케이크 등이 있었다!

다른 디저트류로는 스쿱쿠키와 에그타르트가 준비되어있었는데,
스쿱쿠키의 맛은 말차, 오레오, 레인보우, 딸기, 초코맛이 있었다. 가격은 개당 1,000원!​

내가 좋아하는 에그타르트도 있어서 ㅋㅋㅋ맛이 궁금해서 사봤당
사진에 있는건 작은 사이즈인데, 2개에 1,800원이었다.
큰사이즈는 하나에 1,800원이라고 한당​

일반적인 마카롱이 미니에그타르트 사이즈인것같다 ㅋㅋ
하카롱의 마카롱 크기가 어느정도 큰지 대충 짐작이 되려낭 ㅎㅎㅎ​

내가 사온건 크림브륄레, 천혜향, 순수우유맛!​
크림도 듬뿍 들어가있다.


개인적으로 천혜향은 상큼한 향이 나서 좋았지만 크림이 분리되는 느낌이 별로였고,
크림브륄레 맛은 설탕을 토치로 그을려서 그런지, 달고나 맛이 나고 내입맛엔 조금 달았다ㅜㅜ
제일 내 취향이었던건 순수우유맛!
이건 크림도 맛있고 적당히 달아서 한개 다먹어버렸당ㅋㅋㅋ

에그타르트도 식었을때 먹었지만 맛있었다!!
하지만 나에겐 갓구워져 나오는 KFC 에그타르트가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