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상봉역 망우역 맛집]인심 좋고 맛도 좋은 솔잎불고기주는 냉면집, 돈대감

쮸빠찌에 2018. 10. 30. 20:54
반응형

남자친구와 오랜만에 상봉을 갔다.
날씨가 추워져서 국밥을 먹기로 해놓고서....
걸어가는길에 맛있는 냄새를 맡고,,,, 무작정 들어간 식당ㅋㅋㅋㅋㅋ​

내 블로그를 위해 열심히 포즈취해주는 남자친구🤣❤️ㅋㅋㅋㅋㅋ
냉면 안좋아하는 우리가.. 냉면을 먹다니!!!!
그것도 고기냄새에 이끌려서!!!ㅋㅋㅋㅋㅋ​

돈대감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송림길 1
영업 시간 : 오전 10시~오후 10시​

식당에 들어갔는데 기사아저씨들께서 단체로 식사중이셨다.
쫌 많이 시끄러웠다ㅜㅠ
좌석은 안쪽으로도 있어서 생각보다 넓었다!!​

메뉴판~~!🍽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돈불냉면(비빔) + 솔잎불고기 세트 7.0
떡만두국 + 솔잎불고기 세트 8.0

냉면은 물냉면과 비빔냉면 중에 택할 수 있고,
만두국은 떡만두국으로 변경가능하다^^*
다만, 계절메뉴라서 9월 15일~4월 15일까지만 주문 가능!!​

돈대감 함흥냉면은 고구마 전분 100% 사용한다고 한다!👍
사실 냉알못이라,,,, 잘모른다ㅋㅋㅋㅋ​

주문한 떡만두국과 비빔냉면, 솔잎불고기가 나왔다!!!

비빔냉면은 소스가 새콤달콤했다.
매운걸 못먹는 나도 매운맛을 느끼지 못할만큼..매운맛은 거의 없었다 ​

떡을 너무 좋아해서 떡만두국을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남겨버렸다 ㅠㅠ
근데 사골 수제 만두국이라고 써있는데 사골의 깊은 맛은 특별히 못느꼈다.


지나가는 우리의 후각을 사로잡은 불고기....ㅠ_ㅠ
너무 맛있었당ㅋㅋㅋㅋ!!

만두국은 만두국 전문점에서 먹는걸로,,,,

아주머니가 엄청 친절하셨다. 우리에게 알사탕 가득주심ㅋㅋㅋㅋ 다음에 또온다구했다ㅎㅎㅎ
다음엔 솔잎불고기정식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