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강남 맛집]매운맛 조절가능한 치즈 닭갈비맛집, 장인닭갈비 강남역점, 위치 가격 메뉴

쮸빠찌에 2018. 10. 21. 00:00
반응형

날씨가 좋아서 간만에 강남에서 데이트를 했다!
저녁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지난주부터 남자친구가 노래부르던 장인닭갈비를 먹으러갔다!

​장인닭갈비는 명동에서 처음가봤는데, 매운맛을 조절 가능하고 조리되어져서 금방 나온다는 장점이 있다!

장인닭갈비는 매운맛을 못먹는 나 + 치즈를 좋아하는 남자친구! = 그결과 우리에게 맛집이 된 장인닭갈비!!ㅋㅋㅋ

​장인닭갈비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19
강남역 11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후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위치해있다!
매장이 넓고 약간 반지하에 위치해있어서 찾기쉽다.

테이블 위에 놓여져있는 장인닭갈비 메뉴판!
이렇게 항상 테이블위에 놓여져있는 메뉴판이 좋은것같다 ㅎㅎ
메뉴 주문 다하고 추가주문이 필요할때 메뉴판을 다시 달라고 할 필요가 없으니까-!!​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뼈없는 닭갈비(매운맛 1단계 2인분) 9.5
​치즈 추가(2인) 4.0

이곳은 직원분들이 다들 테이블쪽만 바라보면서 주문하거나 필요한거 없는지 기다리셔서 눈만 마주치면 오신다 ㅎㅎ 서비스 짱!!!

메뉴를 주문한 후 셀프바에 가서 야채와 샐러드를 가져왔다!
남자친구가 쌈무 매니아라서 듬뿍 가져옴ㅋㅋㅋㅋ
쌈무 절대 남기지않아요....!​

그리고 흑임자드레싱 샐러드!
치즈닭갈비라서 개인적으로 먹다보면 느끼할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샐러드 한입씩 먹어주면 느끼한게 사라진다!​

주문한 닭갈비가 10분도 안되서 나왔다!ㅋㅋ
별로 배안고프다면서 갔는데 먹으니까 맛있어서 계속 들어갔다 ㅋㅋㅋㅋ
이날은 왠지 닭갈비양념에 볶은 볶음밥이 더 먹고싶어서
닭갈비 다먹기도 전에 볶아달라고 했다 ㅎㅎ

가운데 치즈가 있고 양쪽으로 닭갈비가 나뉘어져있는데, 다른맛은 아니고 같은 맛이 나뉘어져있다!
치즈가 아주 주르르륵~~~

장인닭갈비는 기본으로 시키면 닭갈비+양배추만 나오기때문에 주문할때 따로 추가할 토핑을 미리미리 말해야한다!!!
추후 추가주문은 안된다고함ㅠㅠ

개인적으로 닭갈비는 떡&고구마&우동사리가 진리라고 생각하는데.. 그런걸 다 따로 추가해서 먹어야한다니 아쉬웠다.

그리고 난 납작우동사리보다 우동사리가 더 맛있는데ㅜㅜ 우동사리도 팔아주세여...!!!​

닭갈비 다 먹기전에 볶은 장인볶음밥!
김치랑 날치알, 김을 넣어서 볶은 볶음밥이다.
개인적으로 볶음밥이 너무 맛있었당 ㅎㅎ
난 치즈가 먹다보면 질려서 거의다 남자친구가 먹었다 ​

치즈닭갈비를 좋아하고 매운맛을 잘 못먹는 분이라면 1단계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달달하고 안매워서 너무 맛있어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