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릉 카페추천]달달한 흑임자크림이 들어간 툇마루커피가 맛있는 툇마루 카페

쮸빠찌에 2018. 10. 31. 00:00
반응형

강릉하면 커피!☕️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많은 툇마루커피!
오픈시간 조금 넘어서 갔더니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지만 우리 이후로 온 손님들은 다들 웨이팅했다...

한옥마을 비주얼로 생긴 외관 모습
많은 사람들이 이 앞에서 사진을 찍는다ㅋㅋ
나도 찍을걸...😓​

카페 툇마루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초당원길 74
운영 시간 : 오전 11시~오후10시
매주 화요일 휴무​

내부 자리는 테이블 7-8개 정도였다.
마침 창가쪽 자리가 생겨서 바로 옮김~~!
여기서 사진찍으면 짱예쁘게 나온다!
친구 사진찍어줌 ㅎㅎㅎ​

툇마루카페 메뉴판!
가장 유명하다는 툇마루 커피! 그 맛이 너무 궁금했지만 다섯명 모두 시키긴 싫어서 ㅋㅋㅋ세명만 주문했다.

​툇마루커피 5.5
​티에이드(자몽) 5.0
​유자얼그레이티 5.0(시즌메뉴)

초당두부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만드는데 오래걸린대서 패쓰...
오픈하자마자 먹긴 어려워보였다.​

툇마루 커피는 아이스 밖에 주문이 안되고,
차가운 우유 + 고소하고 달달한 흑임자크림 + 찐득한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건데,
먹고보니 이 재료들 맛이 하나하나 느껴졌다.
개인적으로 흑임자떡에 있는 흑임자맛을 안좋아해서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웬걸~! 나도 시킬걸 그랬당ㅋㅋㅋㅋ
살짝 미숫가루의 고소함이 느껴지면서 달달한게 존맛탱구리다🤭
아쉬운건,,. 양이 너무 조금이라는 점 ...ㅠㅠㅋㅋㅋㅋ​

유자얼그레이티와 자몽티에이드는 생각하는 그런맛이었다 ㅎㅎㅎ 유자차와 얼그레이티, 자몽차와 캐모마일티의 합쳐진맛 ㅎㅎ
근데 유자와 자몽의 맛이 진해서 그런지 홍차들의 맛이 좀 약했다.

강릉 가보신다면 툇마루커피 꼭 들려보세요~~
음료는 툇마루커피로~~☕️👍👍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