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릉 여행]강릉에서 가볼 곳 추천, 순두부 젤라또(Soontofu gelato) 순두부맛, 인절미맛 젤라또 위치, 맛, 가격, 시식후기

쮸빠찌에 2018. 10. 29. 16:42
반응형

강릉여행에서 맛보아야 할 특별한 젤라또 집!
요즘 SNS상에서 인기있는 ‘순두부 젤라또’

이곳은 강릉에서만 맛볼수 있는 초당두부마을 두부로 만든 젤라또를 판매한다.
어떨맛일지 궁금해서 여행리스트에 넣었다 ㅎㅎ
​​​

​순두부젤라또
위치 :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운영시간 : 오전 10시~ 오후 8시(매주 화요일 휴무)

오후 3시 30분~4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할것!!⭐️
​​​

강릉 짬뽕 순두부맛집으로 유명한 ‘동화가든’에서 매우 가깝다. 걸어서 2~3분 거리?!
식사 후에 디저트로 딱이다!

하지만 가게 내부에 자리가 따로 없어서 밖에서 서서 먹어야한다ㅠ_ㅠ
10월말에도 야외에서 아이스크림 먹어서 추웠는데
겨울엔 더더욱 춥겠지..!?ㅠㅠ

젤라또는 순두부, 인절미 젤라또가 제일 유명하다.
이외에도 아로니아, 강릉커피, 한라녹차, 요거트, 피스타치오, 헤이즐넛누텔라 맛이 있다!

​가격은 한가지 맛에 ​3,500원

우리는 가장 유명한 순두부맛과 인절미맛으로 주문 ㅎㅎ​

젤라또 원액을 넣으면 젤라또를 만들어주는 이 기계도 너무 신기했다ㅎㅎㅎ
아이스크림 덕후라면 미니젤라또 기계 선물하는것도 좋을듯^ㅇ^~​

한가지맛이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일반적으로 많이 먹는 베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레귤러 컵에 주는 사이즈인데,
젤라또를 가득 담아준다!

젤라또 맛은 재료 본연의 맛이 굉장히 많이나서 좋았다.
인절미맛은 콩고물 맛, 미숫가루 맛이 났다.
입자가 큰 가루의 뻑뻑한 맛일것 같았는데
입안에 넣으니까 스스륵 녹았다!

순두부 젤라또 맛은 순두부의 원료가 콩이라서 그런지 두유맛이 났다.
개인적으로 두유를 안좋아해서 인절미맛을 많이 먹었지만, 두유먹는 친구들은 너무 맛있다며 싹쓸이 했다ㅋㅋㅋㅋ

두유와 곡물의 고소함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순두부젤라또와 인절미젤라또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