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릉 맛집]강릉 원조교동짬뽕집, 웨이팅 필수인 원조교동반점

쮸빠찌에 2018. 10. 29. 00:00
반응형

강릉하면 교동짬뽕!!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교동짬뽕을 드디어 먹어보았당!
최근 동상이몽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맛있게 먹고간 이후로 사람이 더 많아진것 같다! ​


강릉은 교동짬뽕이 유명해서 비슷비슷한 상호명도 많다!
그래서 이곳을 가려면 ‘원조교동반점본점’이라고 검색해야한다.​

하필 우리는 주말인 토요일,,,,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다ㅠ_ㅠ
대관령 양떼목장을 다녀왔더니 이런 시간대가 되었다 ㅎㅎ
어마어마한 웨이팅.... 한시간정도 기다려야한다고 했는데 막상 들어가서 짬뽕이 나오는데까지 1시간20분정도 걸렸다.​

벽에 운동선수, 연예인, 영화감독 등등 많은 사람들의 친필싸인이 붙여있다 ㅎㅎ
물과 컵은 셀프이고, 기본 반찬은 처음엔 주시지만 리필의 경우 셀프다!

밖에 줄서있을때 우리의 인원수와 메뉴를 미리 파악하셨다.
짬뽕밥은 따로 주문이 안되고 나중에 공기밥을 추가하라고 하셨다.
군만두도 오늘은 대기가 많아서인지 불가능하다고 한다ㅠㅠ
결국 오늘 가능한 메뉴는 단 한가지....
짬뽕면!!!!
​짬뽕면 8.0

다섯명이라서 다섯개를 주문했다 ㅎㅎ
대관령 양떼목장을 다녀와서 배가 고팠던지라 다들 말없이 흡입...!!ㅋㅋㅋ

교동짬뽕은 고기가 들어가있고 껍질이 다 발라진 홍합과 조개가 몇개 있었다!
홍합의 양이 정말 많았다ㅋㅋㅋ 두개씩 먹어도 계속 나왔다.

면의 양은 성인여성의 1인분양!?
여자들도 남김없이 다먹었다ㅋㅋㅋㅋ(우리가 잘먹는건가...;;)
국물이 해산물과 고기육수때문인지 엄청 깊은 짬뽕의 맛이 났다.
다만, 후추의 향때문에 빨리먹으면 사래 걸릴 수 있다는점~!!!⭐️⭐️
배고파서 빨리 먹고싶어도 빨리 먹을수 없었다 ㅋㅋㅋ​

그렇게 우린 완뽕했다...😋
매운맛 못먹는 나도 호호 불어가며 다 먹었다 ㅎㅎ(나의 매운맛 한계치 정도의 매운맛이다)
근데 배불러서 밥은 못말아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