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릉 여행]강릉 숙소추천, 경포호 근처 깔끔한 복층 풀빌라, 메종드씨 경포 펜션(Maison de Sea)

쮸빠찌에 2018. 10. 28. 14:32
반응형

친구들고 2박3일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풀빌라 펜션을 여러곳 알아보다가 가게된 메종드씨 경포 펜션!


⭐️메종드씨 펜션을 추천하는 이유⭐️
1. 숙소가 17년 6월에 신축되어져서 깨끗하다.
2.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시간대와 장소에서 무료로 픽업도 해주신다!​
3. 1층 카페에서 테라로서 커피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
4. 숙소 앞에 경포호가 있어서 산책할 수 있다.
5. 관광지, 터미널 등이 택시타고 10분 내외의 거리다.
등등...

저녁에 숙소로 돌아오면서 찍은 ​메종드씨펜션 외관 사진​주소 : 강원도 강릉시 경포로463번안길 9-4
우린 5인 2박에 50만원정도에 결제했다!
가격안내는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길!!
http://www.maisondesea.com/

주방 사진 ㅎㅎ
냉장고와 커피포트, 주방조리기구, 그릇 등 취사 가능한 용품들이 준비되어있다.
그래서 이틀동안 매운탕도 끓여먹고, 비빔면, 찌개 등 어러 음식들을 해먹을 수 있었다😋​

복층으로 올라가는 나무 계단인데 생각보다 높아서 천천히 올라가야 한다 ㅎㅎ
그리고 화장실 옆에 있는 욕조 ㅋㅋ
화장실 안에 있지않고 바깥쪽에 있고
여러명이서 함께 간거라 욕조 쓸일은 없었다.​

세면대와 화장실!
숙소를 선택할때에 인테리어가 깔끔한것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 화장실이 더러우면 가기 싫은데 화장실마저 깔끔했다!
만족스러워~~>_<​



2층으로 올라가면 있는 침대!
푹신푹신하니 너무 좋았다~ 누우면 일어나기 싫음.....
친구들이랑 2박동안 침대에서 잘사람 사다리타기로 정했다ㅋㅋㅋㅋ
나머지는 옆에 바닥에 이불깔고 잠 ㅎㅎ
근데 보일러가 빵빵해서 전혀 춥지않았다!!

풀빌라의 장점!!
윗층 침대에 누워서 하늘을 볼 수 있다~~!
가림막이 있어서 걷는만큼 하늘을 더 넓게 볼수있다 ㅎㅎ​

2층위에서 바라본 1층 ㅎㅎ
생각보다 높이가 정말 높다.
그래서 계단 오르락내리락할때 무서웠다.
조심히 아장아장~~ 다녀야한다 ㅋㅋ

​아침마다 조식먹는 장소이자 카페로 사용되는 1층!
이곳엔 테라로사 원두가 준비되어있어서 무료로 테라로사 커피를 맛볼 수 있다!
테라로사 카페를 가고 싶었지만 여건이 안되서 여행계획에서 뺐는데, 숙소 카페에서 테라로서 커피를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외출후 돌아와서 바베큐를 해먹었다!
이마트에서 먹을 재료들을 사온후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준비해주신다!
오후 6~10시 사이가 바베큐 시간이다!
​5-6인 기준 30,000원

마​​​​​​​​​트에서 장본 재료들로 부대찌개, 비빔면 만들고
고기와 소세지도 구워서 맛있게 잘먹었당 ㅎㅎ
역시 고기는 바베큐가 최고다👍👍

​​​​​​​​​​​​​​​​​​​​​​​​​​​​​​​​​​​​​​​​​​​​​​​​

우리가 운전만 할줄 알았다면 교통비 아끼고 좋았을텐데 ㅎㅎ
다음번에 강릉을 오게된다면 다시 묵고싶은 숙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