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강남 맛집]곱창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가야할 맛집! 소곱창 매운쌀국수가 맛있는 땀땀!

쮸빠찌에 2018. 10. 20. 00:00
반응형

이것을 먹으러 강남에 왔다!
쌀국수를 너무 좋아해서 이곳저곳에 있는 쌀국수 맛집을 찾아다닌다ㅎㅎ
인스타에서 고기가 듬뿍들어간 쌀국수를 발견하고 여기다! 싶어서 찾아가게 된 곳!
​​​​​​​

강남역 12번 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 걸어가다보면 언덕에 위치해있다!
주말과 식사시간대에는 웨이팅이 많은지 식당 앞까지 의자가 준비되어있다.​

우리는 평일 2시쯤 방문하여 바로 착석했다.
식당은 모던한 느낌으로 밝고 디자인이 예뻤다!​

땀땀 메뉴판!
우리가 주문한 메뉴
​소곱창 매운쌀국수 14.0 매운맛 1단계
​숯불구이 돼지고기 덮밥 10.0

기본적으로 놓여있는 스리라차 소스와 해선장 소스
그리고 양파절임
양파 넣어먹을걸...
그릇에 가려서 못보고 사진보고 양파의 존재를 알아차림 ㅋㅋㅋㅋㅋㅋ

여느 베트남 음식점처럼 차가 나오는데, 어디서 많이 접해본 차인데 정확히는 모르겠다.
아마 우롱차인것 같았다.
다만 따뜻한 차는 아니고 미지근한 온도이다.​

막상 가보니 곱창쌀국수도 유명하고 고민하다가
새로운 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곱창 매운쌀국수를 주문하게 되었다 ㅎㅎ
매운거도 잘못먹어서 1단계로 주문했는데....
그 결과는 존맛탱...!!!!! JMT!!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또 먹고싶다ㅜㅜ​

소곱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맛!
곱창 양도 혜자스럽고 큼직큼직 썰어져나오는 곱창 안에 곱의 양도 많다!!
곱창이 질기지도 않고 매콤한 국물과 함께 먹으니 곱창전골 먹는 기분이다😋
14,000원 가격에 저정도 양의 곱창이라면 가성비 짱!

총평가**
숯불구이 돼지구이 덮밥은 쌀이 한국쌀이 아닌지 너무 푸석거려서 ‘밥’이 맛이 없었고.
고기의 간이나 비벼먹는 소스의 맛은 너무 좋았다.
소곱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보아야할 맛집!

나는 다음엔 직화구이 쌀국수와 소곱창 쌀국수를 먹으러 재방문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