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릉 카페]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 바다가 보이는 카페추천, 엘빈(L.Bean)과 키크러스커피(Kikrus coffee)의 연탄빵

쮸빠찌에 2018. 10. 28. 00:53
반응형

강릉 관광지 중 빠질수 없는 안목해변 카페거리!!!
카페거리는 예전엔 커피자판기들이 여러개 있던 것으로 부터 시작되었다고 한다~!

강릉에 갔으니, 바다뷰와 함께 커피를 즐기기위해 안목해변으로 갔다!​

여러 카페중 방문한 곳은 엘빈!(L.Bean)
카페 엘빈은 카페거리 중에서도 많이 유명한 곳이다!
재작년 강릉 왔을때도 이곳을 방문했다 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메뉴판!
우린 평일에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성수기 주말에 가면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성수기에 간다면 미리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야한다*** ​

엘빈의 여러가지 수제 케이크와 타르트들!
당일 아침에 직접 제조한다고 한다 ㅎㅎ
디저트 덕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길 추천한다😊ㅁ​

여러가지 케이크와 타르트를 맛보고 싶었지만
우린 숙소로 가서 바베큐파티를 해야했기때문에...
두가지만 주문하기로 했다.

​스트로베리쇼트 5.8
​청포도타르트 6.0
​아메리카노 4.5

헤이즐넛도 맛보고 싶었는데 이날은 주문이 안된다고했다ㅠ_ㅠ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통일하고
2층 자리로 고고!😜​

2층은 1층과 다르게 좌석수도 많고 테라스쪽이 뻥! 뚫려있어서 바다뷰가 보인다!
우린 으슬으슬 추워서 안쪽자리에 앉았다 ㅎㅎ
날씨좋을땐 테라스자리 인기많아서 앉기가 힘들당 ㅜㅜ ​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다ㅎㅎ
몇일 전부터 먹고싶었던 딸기생크림케이크~~!🍰🍰
느무좋앙 ㅎㅎ
그리고 친구가 먹고싶어한 청포도타르트!

청포도타르트는 처음 먹어봤는데,
크림치즈가 많이 느끼하지않고 청포도가 달달해서 너무 잘어울렸다!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놀🤔
커피맛은 그렇게 맛있는줄 몰랐지만,,, 여러종류의 디저트들 때문에 재방문하고싶은 카페!^0^


그리고
안목해변 카페거리에 있는 키크러스커피(Kikrus coffee)에서 연탄빵을 샀다!!ㅎㅎ
SNS상에서 유명한 연탄빵을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 샀는데, 한 층에 16개씩 두 층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총 32개가 들어있다. 가격은 16,000원!

숙소로 돌아와서 친구들과 나눠먹었는데
맛은 세가지 종류이고
검정색연탄은 팥맛!
갈색연탄은 커피맛!+초코맛도 살짝 나는듯하다
베이지색연탄도 팥맛이 느껴졌다!

친구들 대부분은 갈색인 커피맛이 맛있었다고~~ㅎㅎ
강릉여행 기념품으로도 좋을것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