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부산 기장카페]바다가 보이는 전망이 좋은 카페 추천, 그릿비(GREETVI)

쮸빠찌에 2018. 8. 14. 22:45
반응형

기장 대게 맛집에 이은 뷰도 좋고 빵순이들을 사로 잡을 만한 카페를 소개하려한다.
그곳은 바로바로바로~~ 그릿비 Greetvi라는 카페인데
맛있는 커피와 빵과 함께 경치를 즐길수 있다.​

기장에 카페 유명한 곳이 많다고해서 이곳저곳 블로그에서도 알아보고 인스타그램에서도 알아봤는데
기장 해동용궁사에서 이동거리가 가까운 곳으로 정했다!
가보니 웬걸! 빵순이인 나에게는 천국이었다.

주차를 하고 차에서 내리니 정말 바다냄새가~~~!
가득했다 ㅋㅋㅋ 그릿비 카페 외관을 보자마자 든 생각은 생긴지 얼마 안되었구나! 새로 지은 건물이라서 정말 깔​끔했다. ​

​오전에 가서인지 매장에서 구운 빵이 금방 진열되었고, 기장카페가 주말연휴엔 사람들로 바글바글한데 한산하고 딱좋았다!!!
다 맛보고 싶었지만 빵먹고 점심도 먹으러 가야했기에
옥수수식빵과 팡도르를 시켰다.

빵 이외에도 타르트와 케이크, 두유도 판매한다.
빵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갔다. 내가 갔을땐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차마 밖에선 먹지 못하고 실내 예쁜 테이블에 앉았다 ​

해안가 뷰를 파노라마로 찍어보았다.
바람이 너뮤 선선하고 좋았는데 바람만 덜했으면
테라스에서 앉았을텐데 ㅎㅎ 조금 아쉽다​

그래도 실내엔 많은 좌석들과 인스타에서 많이 찍을법한 감성 카페다운 아이템들이 많았다 ㅋㅋ
​​​​​​​​​​​

​​​

​우리가 앉은 자리는 이곳 !ㅎㅎ 가족들과 웃으며 즐겁게 수다도 떨고 행복했던 시간이었다.
기장카페를 알아본다면 저처럼 시간낭비하지 마시고
이곳을 가셨으면...ㅋㅋㅋㅋㅋ정말 후회 안하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