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릉 맛집]강릉간다면 꼭 들려야할 물회 맛집, 가성비 끝판왕 해미가

쮸빠찌에 2018. 10. 27. 21:04
반응형

친구들과 강릉여행을 다녀왔다!
나는 몰랐지만 친구들중 두명이 알고있던 강릉 맛집 해미가를 다녀왔다 ㅎㅎ
친구는 강릉 갈때마다 간다고 한다!
기대를 안고 해미가로~~☺️​

강릉터미널에 오전 10시반쯤 도착해서 해미가엔 11시가 안되서 도착했다. 택시타고 10분도 안걸렸다!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서 그런지 택시아저씨께 말하면 알고계신다 ㅎㅎ

해미가 오픈은 11시 30분이다.
우린 11시 전에 도착해서 가게 앞에서 대기했다.
평일 오픈시간 전인데도 불구하고 우리 뒤로 한두팀씩 모이기 시작했다.
역시 유명한곳은 다르다!!​

브레이크 타임(Break time) : 오후 2시~4시30분
매주 일요일은 휴무.
마지막 주문시간은 오후 8시이다.​

기다리는 우리가 추워보였는지,, 11시10분쯤에 자리를 안내해주셨다!
해미가에 첫빠로 입장했다^_^

우리는 다섯명이서 갔고
해미가스페셜을 주문했다.

​해미가 스페셜 60.0 ​(물회, 어죽, 광어회​)

​기본 상차림으로 미역국, 부침개와 보쌈이 나온다.
보쌈은 보쌈김치가 아닌 초고추장으로 무친 상추무침이 같이 나온다.
새콤달콤 맛있었당

부침개는 생각보다 크고 얇고 바삭해서 맛있게 먹었다!
부침개 추가 주문은 저렴한 가격~! 2,000원! ㅎㅎㅎ

그리고 광어회와 광어회가 푸짐하게 올라간 물회가 등장했다!
점심부터 회를 마음껏 먹었다 ~~! ㅎㅎ

여름에 초밥 잘못먹고 두드러기 올라온 적이 있어서
살짝 걱정됐지만,,, 회 앞에서 장사없다?!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당 ㅠ_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어죽!
기본 국으로 제공되는 미역국에 죽을 끓인 맛이다!
미역죽!?ㅎㅎㅎ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식사로 좋았다! ​

총평 : 이렇게 많은 메뉴들을 단돈 6만원에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 매우 훌륭하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다음번에 강릉을 가게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