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 맛집]소개팅 장소로 추천! 송리단길 파스타 맛집 벨라스가든, 시그니처메뉴 꽃게로제파스타와 오징어 먹물 보리 리조또

쮸빠찌에 2018. 10. 16. 14:40
반응형

요즘 송리단길의 매력에 빠져서 한곳씩 가보는 중!!
오늘 포스팅 하는곳은 데이트 장소, 모임 장소로도 추천하는 파스타 맛집인 벨라스가든이다.
잠실에서 소개팅도 많이 할것같은데, 소개팅 장소로도 손색없는듯하다.​

꽃게가 통째로 나오는 꽃게 로제 파스타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다.​

벨라스가든의 위치는 석촌호수(동호) 뒷편이고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2-19
차를 가져가면 무료 발렛파킹도 해주신다. 서비스 굿👍👍​

매장 사진은 이거밖에 못찍었다ㅜㅜ​

주문한 망고&자몽에이드 ㅎㅎ
망고와 자몽 둘다 좋아하는데 두 과일의 맛을 동시에 느낄수 있어서 좋았다! 달달하면서 자몽 특유의 씁쓸한 맛ㅎㅎ 내스타일~~!​

우리가 주문한 메뉴와 가격은​
​망고&자몽 에이드 6.5
꽃게 로제 파스타 M사이즈 22.0
오징어 먹물 보리 리조또 23.0

나는 토마토 파스타를 안좋아하고 로제와 크림파스타를 좋아한다! 그래서 기대하고 먹어봤는데 크림의 맛이 깊게나서 만족스러웠다!
토마토맛이 강렬한 곳도 있는데 여긴 부드러운 크림파스타의 맛과 발라진 꽃게살의 조합이 아주 굿이었다!ㅎㅎ​

오징어 먹물 보리 리조또는 블로그의 후기를 보고 시켰는데, 먹물의 비릿한 맛은 전혀없고 색깔만 먹물이고 맛은 크림리조또였다! 통통한 오징어도 꽤 많이 들어있고 보리리조또여서 그런지 씹는 맛이 꽤나 재미있었다 ㅎㅎ
다만 단점은, 먹물이기 때문에 입주변과 치아에 묻어서 예쁘게 먹기가 힘들다 ㅎㅎ 다먹고 거울 꼭 봐야댐ㅋㅋㅋ

이렇게 송리단길 맛집하나를 뽀갰다!
다음엔 또 어딜 가볼까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