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건대 맛집]빅뱅 승리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아오리라멘을 드디어 먹어보다

쮸빠찌에 2018. 10. 18. 00:03
반응형

빅뱅 승리가 차렸다는 라멘집.
예전부터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갔다 ㅎㅎ

​내가 방문한곳은 아오리의 행방불명 건대입구점.
주소는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55
건대입구역 6번출구로 나와서 직진->좌회전->우회전해서 걷다보면 오른쪽에 있다 ㅎㅎ
맞은편에 케이스위스(K-swiss) 매장이 있음!!

2층 매장으로 올라갔더니
왼쪽 사진과 같은 단체석과 오른쪽 사진의 일인석이 있었다. 단체석은 4인 이상이 이용할수 있다고 안내되어있다. 아이동반한 부모들은 단체석 이용 가능하다고함!​

우린 일본 이치란라멘집 같다면서 일인석에 나란히 앉았다.
위에 번호가 쓰여져있는 칸은 짐과 겉옷을 넣어두는 칸이다. 따로 옷걸이가 있지는 않았고 겉옷을 대충 접어서 넣어뒀다.​

​짐을 다 넣어두고 테이블 위에 있는 메뉴판을 들여다봤다.
아오리의 행방불명 라멘집의 기본메뉴
아오리라멘과 미소라멘, 마제멘, 간장계란밥 등의 메뉴들이 있었다!
아오리라멘은 기본 아오리와 lite로 나뉘는데
Lite는 기본토핑인 파와 차슈만 들어가있다.

우리는 반숙계란도 좋아해서
기본토핑 5가지인 이치란라멘으로 주문!!
김, 파, 멘마(죽순같은!?), 이지타마고(반숙달걀), 차슈가 들어있다.

테이블 위에 놓여진 주문서에 각자의 취향대로 라멘을 주문하면 된다!
정말 이치란라멘과 비슷한 시스템!!
나는 마늘-기본, 파-채파, 비밀소스-기본맛​

주문하고 테이블 오른쪽을 보니 소스와 기본물, 머리끈 통이 놓여져있다.
매장마다 이런건지 머리끈이 구비되어있는건 정말 센스만점이었다ㅋㅋㅋ
마침 머리끈을 두고와서 아주 유용하게 잘묶고 잘먹었다!​

주문한지 10분도 안된거같은데
라멘이 나왔다!!!
​아오리라멘 10,000원(5가지 토핑)

나와 동생은 반숙계란을 좋아해서 오모리김치찌개 컵라면에 감동란을 자주 넣어먹는다. 그리고 예전 일본여행 갔을때 이치란라멘에서 먹었던 반숙계란도 너무 맛있었다.
아오리라멘집이 이치란라멘과 시스템이 너무 비슷해서 그런지 계란맛도 비슷할거라 생각했는데..
반숙계란맛은 이치란과 감동란이 더 맛있다ㅜㅜ

비밀소스(매운맛)를 기본맛으로 주문했는데도 얼큰했다.
매운맛을 못먹는 사람들은 비밀소스를 넣지않거나 미소라멘을 주문하는게 좋을것 같다!!
내가 매운걸 못먹어서 먹는내내 콜록콜록 거리며 힘겹게 먹었는데, 웃긴건 주변에서 다들 콜록콜록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ㅋㅋㅋㅋㅋ나만 매운게 아니였나봄
매운맛보다 후추 같은거 들이마실때 콜록거림???을
생각하면 될것같다.
매운맛 소스 조절만 잘했다면 더 맛있게 잘먹었을것 같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