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어린이대공원역]달달한 즉석짜장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은떡, 은혜떡볶이

쮸빠찌에 2016. 5. 28. 23:26
반응형

​고등학교때부터 알던 맛집 은혜떡볶이를 오랜만에 가게 되었다. 예전에는 세종대쪽에 있는 오락실 윗층의 작은 떡볶이 가게였는데, 큰 매장으로 이사온지도 오래되어간다ㅋㅋㅋ 정말 추억의 맛집

은혜떡볶이는 짜장떡볶이만을 판매하는 즉석떡볶이 집이다. 매장은 아래 사진의 두배 정도의 크기인데 확실히 예전보다 깨끗하고 넓어졌다!!​

물과 단무지, 앞접시는 셀프다. 앞에서 가져오면 되고 떡볶이는 좌석에 앉아서 주문을 하면 금방 가져다주신다. 오래 끓여야 할것처럼 보였는데.. 조금 끓으면 불을 바로 꺼주신다. 이때 먹어야한다며..ㅋㅋ ​

나는 보통 두명이서 자주와서 세트1을 시킨다. 그리고 즉석떡볶이 먹을때 라면도 좋지만 쫄면도 좋아한다:) 세트에 라면과 쫄면 모두 있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안성맞춤인것 같다!!​

그리구 여기 나오는 야끼만두가 유독.. 맛있다ㅋㅋㅋㅋ 만두 추가하고 싶었는데 둘이서 먹기엔 양도 많고.. 볶음밥을 먹어야하기에 참았다ㅋㅋ​

떡볶이 다먹고 볶음밥도 볶아 먹었는데 먹느라 사진 찍는걸 깜빡했다ㅎㅎ 볶음밥이 진짜 맛있으니 꼭꼭 먹어보시길^^! 어린이대공원 맛집으로 유명한 은혜떡볶이는 포장도 가능하다! 포장해서 먹어본 적은 없지만 포장해 가는 분들이 은근 많아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