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안국 맛집] 얼큰한 라면이 먹고싶을땐, 짬뽕라면 맛집 경춘자의 라면땡기는날 방문후기와 라면 맵기

쮸빠찌에 2023. 7. 17. 10:05
반응형

 

경춘자의 라면 땡기는 날

 

위치 :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82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30분
매달 1, 3번째 월요일 휴무
2,4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라면을 잘 안먹는데, 속이 느글거려서 급 라면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
남자친구랑 밖에서 라면 사먹는거 손에 꼽는데,,,
넘 유명한 맛집이라 궁금해서 드디어 가봤습니당>_<

반응형

우선 보이는 길가로 가니, 
1인석만 있더라구요!
2인부터는 옆골목으로 들어가면 한옥 대문이 있습니다!!!

한옥문을 들어가면 이렇게 옛 한옥집에서 라면을 팔고있어욥!!
벽에 있는 많은 낙서가 이 곳의 역사를 말해주는듯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자리가 없어서 메뉴 먼저 주문 하면, 테이블 순환이 빠른편이라 금방 안내해주셔요!! 

저희가 웨이팅한 뒤로 갑자기 줄이 엄청 길어졌어요 ㅋㅋ 

(유명한 맛집 스멜...)

여기서 제일 유명한 짬뽕라면은 무조건 시켜야겠죠!?ㅎㅎ

짬뽕라면(덜 매운 맛)
해장라면 
계란, 치즈 +500원
공기밥 +1,000원 추가가능해요!


이렇게 주문했어요ㅎㅎ
덜 매운맛도 엄청 매운편입니다,,,, 
맵찔이들은 땡라면 추천드려요ㅋㅋ


 

짬뽕라면

고추가루가 팍팍 들어가서 사진만 봐도 빨개서 후끈해지는 느낌...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어요 ㅋㅋㅋ

엄청 얼큰하더라구요!! 

덜 매운맛이 이정도면,,, 매운맛은 어느정도일지!!

남자친구가 이거 먹으면서 지금까지 봐온 모습중에 땀을... 제일 많이 흘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울면서 라면 먹는줄 알았자나요!?ㅎㅎㅎ

오징어 ,대파, 오뎅, 맛살 등의 재료가 들어가있어요~~

해장라면

콩나물이 들어간 해장라면이에요!

일반 신라면보다 좀 더 얼큰한맛이었어요!

얼큰한 콩나물국 육수에 라면을 끓인 느낌!?

해장에 딱입니다용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