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일산 라페스타 맛집] 참숯 돼지갈비전문점 대흥갈비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7. 11. 10:03
반응형

대흥갈비 라페스타점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2-21 로데오메탈릭타워 105호

운영시간 : 12시 ~ 01시

주차는 매장 앞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하루종일 탄수화물(떡볶이, 케이크)만 먹어서

저녁은 고기 먹으러 검색해서 간 곳이에요!ㅋㅋㅋ

반응형

메뉴

양념 돼지갈비 1인분
주물럭갈비살 1인분
공기밥



주문했어요 ㅎㅎ
찌개는 기본으로 나와서 따로 안시켜도 돼요!

밑반찬

메뉴 주문하자마자

콩나물 무침, 양파소스, 양배추샐러드, 동치미, 김치, 상추와 깻잎, 쌈장

계란찜, 된장찌개가 같이 나옵니당!

그리고 주문한 

주물럭갈비살 / 양념 돼지갈비

양념 안된 갈비살 먼저 잘 구워줍니당~~

 

갈비살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좋았던 갈비살♡

그릴 구멍이 커서 마늘이 우수수 떨어져서 마음이 아팠어여,,,ㅋㅋㅋ

ㄴㅐ 마늘~~

 

돼지갈비

사실 배가 안고픈데 먹으러 왔거든요 ㅋㅋㅋ

돼지갈비 고기 식감도 좋고,

양념도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잘먹었어요^^

배가 고팠다면 기본 3인분 먹었을듯 ㅋㅋㅋ

 

 

 일산 돼지갈비 맛집 

대흥갈비 추천드려용 ㅎㅎ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