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서울숲 맛집] 매콤달콤 옥수수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메종 파이프 그라운드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7. 7. 10:05
반응형

메종 파이프 그라운드 성수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3-21 지하1층 B124호, B125호

운영시간 : 11시 ~ 22시

 

먹어보고 싶었던 옥수수피자를 위한 여정!!ㅎㅎㅎ

신분당선 서울숲역 4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이어져요.

다만, 따로 간판이 없으니, 위에 지도와 외관를 찾아서 가셔야해요 ㅋㅋㅋ

반응형

토요일 2시30분쯤 애매한 시간에 갔더니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갈수 있었어요^^

식당이 아닌 카페인가? 싶을 정도로

내부가 깔끔하더라구요~~

메뉴판

젤 먹어보고 싶었던,

M.P.G 옥수수피자

그리고

아보카도&샤워 도우 플레이트

에그 인헬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파스타도 궁금했지만, 양도 적도 후기가 별로길래,, 

저렇게 최종 결정!!ㅋㅋㅋ

아보카도&샤워 도우 플레이트

아보카도&샤워 도우 플레이트

부라타 치즈와 칠리쨈이 더해진 스페셜 브런치 메뉴에요.

샤워도우 빵 위에 아보카도와 부라타치즈, 샐러드를 올려 먹는 음식이에요.

부라타 치즈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는데,

오이샐러드를 곁들여먹어서 느끼할때마다 먹기 좋았어요!

에그 인 헬(샥슈카)

에그 인 헬(샥슈카)란?
토마토소스와 각종 야채, 향신료를 첨가하여 만든 스튜에 데친 달걀을 첨가한 음식으로,
지중해와 중동 지역에서 즐겨 먹는다.

빵에 곁들여 먹는 토마토 스프인데, 향신료 향때문에 인도 커리맛과 유사했어요!

평소 인도커리를 좋아해서 저한텐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세명 다 호불호 없이 잘먹었어서, 향신료 정말 안맞는 분들만 피하시면 될것 같아요~

M.P.G 옥수수 피자

매콤 달콤 바삭한 메종 파이프 그라운드의 시그니처 메뉴, 옥수수 피자에요~~

이거 먹으려고 왔지요 >_<ㅎㅎㅎ

명성대로 매콤+달콤한 맛이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괜히 유명한게 아니였어요♡

피자가 엄청 작을 줄 알았는데, 

3인이 세가지 메뉴와 같이 먹어서 그런지, 양이 많게 느껴졌어요~

나중엔 배가 불러서, 꼬다리는 남겼답니다..ㅎㅎㅎ

☆드실때 감자칩이 엄청 바삭해서 입천장 조심하셔야해요~~☆

 

가격대는 있는편이지만, 

새롭게 먹어보는 맛이여서 추천드려요~~

다음에 남자친구랑 가게되면 인도 커리맛 나는 에그 인 헬이랑

옥수수 피자 시켜먹으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