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일산 맛집] 떡볶이투어, 옛날 추억의 떡볶이 맛, 아이들도 잘 먹을수 있는 국물떡볶이, 오빠네옛날떡볶이 본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7. 10. 10:10
반응형

오빠네 옛날 떡볶이(오옛떡)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1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떡볶퀸님이 소개해준 오옛떡!!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일산에 갈일이 있어서 들렀어요>_<

반응형

오빠네 옛날떡볶이는 일산, 김포 등 서쪽에 위치해있어서

동쪽에 사는 저는 제일 가까운 지점이 신촌이네요ㅠ.ㅠ

어렸을때 먹었던 추억의 떡볶이 맛이어서

집 가까이에 있었다면 엄청 자주 사먹을것 같아요!

메뉴

저희는 저녁도 먹어야해서

떡볶이 1인분, 오뎅 2개
오징어, 김말이, 치즈스틱

주문했어요 ㅎㅎ

우볶이, 쫄면 등 맛이 궁금한게 넘 많지만 참기로...!

오뎅

얼마전까지만해도 오뎅 안좋아했는데,

어느샌가 좋아져버렸네요?

나이들면서 입맛도 바뀌는듯 ㅎㅎ

쫄깃한 어묵과 많이 맵지 않는 육수맛이었어요!

떡볶이

희멀건 소스의 떡볶이라 비주얼은 그냥 그래요.

사실 떡만 먹었을때도 그냥 간이 많이 안배인 떡맛이에요.

오옛떡은 국물떡볶이!! 여서

국물이랑 꼭 같이 먹어야 진가가 발휘된답니다 ㅋㅋㅋ

초등학교 다닐때 학교앞 300원, 500원짜리 컵떡볶이 맛이에요ㅎㅎ

달달한 국물떡볶이 맛이라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실망할 수 있어요 !!

치즈스틱

치즈돌이 남자친구가 고른 치즈스틱 ㅋㅋ

사실 냉동 치즈스틱 맛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해왔는데,

(얼마전에 트레이더스에서 산 임실 치즈스틱이 핵노맛었거든요

맛없는 치즈스틱도 있다는걸 깨달았다는...)

다행히 안에 치즈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오징어 튀김

오옛떡은 튀김을 버무려서줘요!

탕수육 부먹파 찍먹파처럼 

버무려드리는지 물어볼때, 따로 달라고 요청하면 되요 ㅋㅋ

오옛떡은 떡볶이 국물이 맛의 키(key)포인트라서 

왜 버무려서 먹는게 유명한지 알것같은 맛이에요 ㅎㅎㅎ

오징어 튀김도 통통하고 큼지막한 편이라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고구마튀김

간식으로 먹으러 들린거라 많이 못시킨게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ㅎㅎ

 추가주문 하고 싶었지만 참았답니다 ㅋㅋㅋ

 

 p.s) 떡볶이 많이 안좋아하는데

떡볶이 투어에 함께해준 남자친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