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송리단길 맛집] 풍자 또간집 방송된 쌀국수 맛집, 더빛남 방문후기, 웨이팅과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11. 25. 09:59
반응형

더빛남(The biet nam)

위치 :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5 1층 104
운영시간 : 11시 ~ 21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유투브 또간집에 방송된 쌀국수 맛집, '더빛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먹었던 쌀국수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또 가고 싶은데, 이제 웨이팅이 더 많아지겠어요ㅠ.ㅠ

반응형

저희는 브레이크 타임 시간인 4:40쯤 도착해서 웨이팅했어요~
미리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전화번호 남겨놓으면 연락주세요!
제일 유명한 메뉴는 차돌박이+양지+도가니가 다 들어간 쌀국수인데,
보통 오전에 품절된다고 해요~
저희는 차돌박이+양지 쌀국수로 2개 주문했어요!!

매장내부
일본식 라멘집처럼 뒤에 옷걸이가 있고, 앞에 머리끈도 비치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매장 안이 엄청 따뜻했답니다!ㅎㅎ
매장은 좌석이 12개 정도로 크진 않아요.
쌀국수만 파는 곳이라 순환이 빠른편이였어요~

키오스크로 미리 주문이 들어가있어서,
좌석에 착석하면 메뉴가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쌀국수에 같이 나오는 양파절임이 엄청 잘어울려요!!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ㅠ.ㅠ

고기는 양지와 차돌박이중에서 차돌박이가 훨~~씬 부드럽고 더 맛있었어요!
다음엔 차돌박이 쌀국수로 먹으려구요!!
(이제 언제 갈수 있을까 싶지만요ㅜㅜㅎㅎㅎ)
그리고 여긴 쌀국수와 숙주를 필요시 더 리필해주신대요!
진심 리필 더 해먹고싶었는데, 참았어요ㅠ.ㅠ

<쌀국수 맛있게 먹는 Tip>
해선장 소스와 칠리소스의 비율을 2:1로 섞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국물없이 먹으면 비빔국수같고,
국물이 있어도 있는대로 맛있더라구요!!
물론, 기본 쌀국수 자체도 너무 맛있어요ㅠㅠ

추워지는 요즘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듯한 쌀국수♡♡
넘 맛있어서 국물까지 다 마실뻔했어요 ㅋㅋㅋㅋㅋ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