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송리단길 맛집] 뉴욕에서 온 베이글 맛집, 니커버커 베이글 방문후기, 웨이팅과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11. 21. 11: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잠실 송리단길에 있는, 뉴욕 오리지널 베이글 맛집인 

니커버커베이글에 다녀왔어요~~

웨이팅은 기본이라 테이블링 예약해두고 산책하다가 왔어요! 

 

니커버커베이글

위치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68 1층 109~112호

 운영시간 :

월~금 오전 9시 ~ 17시

주말 오전 9시 ~ 19시

 

반응형

엄청 화려하지 않나요~~ㅎㅎ

외국 마켓에 온듯해서 기분이 색달랐답니다!!!

종류별로 다양한 베이글과 다양한 크림치즈가 냉장 보관되어 있었어요!

매장에서 드실땐 베이글을 데워주시는데,

다먹고 남은거 포장해가면 많~~이 눅눅해져서 맛이 없어져요ㅠ_ㅠ

매장에서 드실땐 먹을만큼만 주문하세용!!!

메뉴

처음 방문해서 '베스트 메뉴'에서 골라서 주문해봤어요!

'선드라이토마토베이글 + 허니바질크림치즈'

'록셔리 + 세서미베이클 + 파 크림치즈'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했어요^^

선드라이토마토베이글 + 허니바질크림치즈

너무 맛없어보이지 않나요....????

비주얼이 완전  별로이기도 하고, 바질크림치즈가 식욕 감퇴 색깔이길래,, 

잘못시켰다,,생각하고 먹었는데!!!

기대를 안하고 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록셔리 + 세서미베이클 + 파 크림치즈

록셔리는 훈제연어와 토마토, 양파, 케이퍼가 들어간 메뉴에요!

제가 생연어는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데, 

여기엔 훈제연어가 들어가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파크림치즈가 살짝 느끼하긴 했는데, 아메리카노랑 먹어서 잘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