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팔당 맛집] 사골육수로 만든 육개장 칼국수와 명태무침이 올라간 이북식 비빔국수 맛집, 동동국수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11. 3. 09:26
반응형

동동국수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팔당화로구이

운영시간 : 매일 9시 ~ 21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20분 ~ 16시 30분

 

항상 팔당쪽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던 식당인데, 

갑자기 속이 느글거린다고 비빔국수 검색해서 간 식당ㅋㅋㅋㅋ

와보니 웨이팅도 있고, 맛있는 녀석들, 생생정보통에도 방송 출연했던 맛집이네요!

웨이팅하셔야 하고, 저는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15분정도 기다렸어요.

반응형

매장내부

3시쯤 방문했을때도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다가, 

나갈때 잠깐 한산해서 찍었어요^^

포스팅 하면서 보니 그때가 브레이크 타임이었네요 ㅎㅎㅎ

좀 더 늦게 왔으면 못먹을뻔~^^

메뉴

동동국수는 인공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2시간 끓인 사골육수로 육개장 육수를 만든다고 해요.

소고기도 최상등급 양지부위를 쓰시고, 쌀도 무농약 쌀로 밥을 짓는다고 하니,,!!!

음식 나오기도 전부터 더 믿음이 가는 식당이었어요ㅎㅎㅎ

 

대표 메뉴는 육개장칼국수!

육개장 + 칼국수사리 + 밥 반공기가 같이 나오는 메뉴에요.

제가 먹고 싶었던 비빔국수도 같이 주문했어요^^

소고기 육전도 유명하니 여러명이서 가실때 드셔보세요!

육개장칼국수

육개장에 밥 말아서도 먹고,

육개장에 칼국수 사리를 넣으면 육개장칼국수!

육개장이 많이 안맵고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집에서 요리한 육개장 같았어요! 

다른 테이블에서 국물까지 원샷한 그릇을 봤는데 , 

먹으면 왜 그런지 이해가 되는 맛입니당ㅎㅎㅎ

 

(참고로, 남자친구가 블로그용 사진 찍는다하니 파랑 고사리 올려서 예쁘게 셋팅해줬어요ㅋㅋㅋㅋㅋ)

덕분에 사진이 넘 맛있어보이게 잘나왔네요^^

 

함경도식 비빔국수

양념장이 많이 맵지않고, 새콤달콤한 정도도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함경도식 비빔국수여서 그런지, 신기하게 명태무침이 올라가더라구요!?

예전에 속초 아바이순대 먹을때 맛있게 먹었던 명태무침!!

비빔국수랑도 잘어울리더라구요~ㅎㅎㅎ

오이, 양파, 상추, 김 등 재료도 듬뿍 많이 들어가서

속 느글거리는것도 한방에 없어지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포장

가실때 육개장이랑 명태무침 뿐만 아니라 육전도 많이 포장해가시더라구요~

포장은 2-3인분 양에 가격도 매우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듯 했어요!

다음번에 집으로 바로 갈땐 포장도 해올 생각이에요ㅎㅎㅎ

육개장이나 비빔국수 먹고싶을때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근처 가시면 한번쯤 드셔보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