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별내 맛집] 제주도 안가도 제주근고기 먹을수 있어요! 제주애육당 별내점 방문후기, 생망고빙수 카페 데일리 오아시스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7. 8. 12:20
반응형

제주 애육당 별내점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별내5로5번길 12-18
운영시간 : 16시 - 23시 30분

남자친구가 친구들이랑 먹고 맛있다고해서 가본 '제주 애육당'
포스팅 하다보니 별내 애육당이 네이버 검색어 두번째로 뜨네용ㅋㅋ
유명한가봐요!

메뉴
제주도 갔을때 목살을 맛있게 먹었어서 목살 2인분 주문했어요!
그리고 빠다김치볶음밥도 시켰어요 ㅎㅎ
참고로, 특모듬근고기는 양이 3-4인분 기준이라고 해요!

반응형

소스류가 엄청 잘 나와요ㅎㅎ
'생와사비, 갈치속젓, 어리굴젓, 바질페스토, 쌈장, 소금, 멜젓'까지!! 무려 7가지네요ㅋㅋㅋ
명이나물, 김치, 옥수수샐러드, 파무침도 밑반찬으로 나온답니다!
개인적으로 명이나물하고 파무침이 맛있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인데, 냄비도 엄청 크고 양이 많아요!
두부도 엄청 부드러워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ㅎㅎ
딱새우도 한개 들어가 있는데, 먹을줄 모르겠어서 그냥 안먹었어요😅

목살은 2인분
목살은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한데, 이렇게 큰 덩어리가 한 덩이 나와요 ㅋㅋㅋ
양 얼마 안되보여서 먹고 배안차면 삼겹살 시키려고 했는데,
먹다보니 생각보다 배가 차더라구요..?
다 익혀주셔서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버터김치볶음밥
여기 볶음밥은 팬에 볶아주는건 아니고,
따로 안에서 볶아져 나와요!
양이 진~짜 많아요😃
볶음밥만 양이 3인분 정도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날치알 + 치즈가루 + 김가루 조합으로 짭쪼름해서 맛있어요😛

다 익은 고기는 반합통 안에 넣어주세요
엄청 도톰해서 맛있어요~ㅋㅋㅋ
다음엔 밥 한공기만 시키고, 삼겹살도 먹어보려구요!!

제주도 너무 덥기도 하고 성수기라 못가니까,,^^
제주도 대신 육지에서 제주 근고기 먹으러 다녀오세용😂❣️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그리고 후식을 먹으러,,,

별내 카페 '데일리 오아시스'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27번길 16
운영시간 : 12시 ~ 22시

작년에 오픈했을때부터 가보자고 했던 카페인데,
드디어 가봤어용 ㅋㅋㅋㅋㅋ
별내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인데, 망고빙수 맛있어요!
생망고도 많이 들어있고, 안에 우유+연유 얼음이라 엄청 달달해요!!
가격은 18,000원으로 오른거 같더라구용 ㅎㅎ

다른 예쁘고 맛있어보이는 메뉴들도 많아서 또 가고싶은 카페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