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한돈 냉동 삼겹살 맛집 추천, 노릇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7. 7. 10:12
반응형

노릇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36 1층

운영시간 : 16시 ~ 24시

일요일은 12시 오픈

 

동네라서 지나다니면서 손님이 많길래 가보고 싶었던 고기집에 방문했어요!

저녁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매장 내부 사진은 못찍었어요ㅎㅎ

반응형

메뉴판

저희는 한돈 급냉 삼겹으로 주문했어요!

냉삼이 궁금하다며~~ >_<

이번엔 냉삼 먹고, 다음엔 목살 먹어보려구요ㅋㅋㅋ

저는 고기대파볶음밥 못먹었는데,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기본상차림인데

밑반찬이 엄청 잘나오죠~??

배추&파김치, 코울슬로, 장아찌, 미나리&파무침, 오이고추&청양고추 등등

너무 다양하게 잘나와요!

괜히 손님이 많은게 아니였어요...ㅎㅎㅎ

된장찌개에 고기도 들어가있어서 맛있었어요!

가게 이름답게  '노릇'하게 잘 구워진 냉삼ㅎㅎㅎ

미나리랑 싸먹으면 엄청 향긋해요!

개인적으로 생미나리는 향이 너무 강해서

좀 익혀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아요^^

마무리에는 배추김치랑 파김치도 올려서 구워버리기~!!

김치 구우면 너무 맛있어져요♡

볶음밥도 먹어야하는데, 배불러서 못먹은게 너무 아쉽네요ㅠ_ㅠ

(다음에 또 가야할 이유가 생겼네용^^)

 

내돈내산 리뷰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