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에뛰드하우스 룩앳마이아이즈 셰도우 발색, 빛좋은 오로라 살구 & 피치못할 핑크 & 내 마음에 퐁당 & 키싱 키싱구라미

쮸빠찌에 2016. 2. 21. 00:30
반응형

​에뛰드하우스 룩앳마이아이즈 셰도우 발색 후기를 포스팅해보려 한다. 내가 구매한 셰도우는 4가지로
내 마음에 퐁당, 키싱 키싱구라미, 빛좋은 오로라 살구, 피치못할 핑크이다. 셰도우 이름이 정말 기상천외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사진 순대로
내마음에 퐁당 / 키싱 키싱구라미
빛좋은 오로라 살구 / 피치못할 핑크 이다.​

먼저 빛좋은 오로라 살구!
빛좋은 오로라 살구는 오렌지레드 베이스에 그린펄이 들어간 투톤의 색상을 낼 수 있는 신비로운 색상이다. 위사진은 오렌지레드빛이고​

다른 방향으로 보면 그린펄 색상인 것을 볼 수 있다. 셰도우에 웬 그린...?이라고 생각했는데 ​

생각보다 이상하지않고 예쁘다. 왼쪽은 3번 발색한 것이고 오른쪽은 1번 발색한 것이다.​

두번째로 소개할 셰도우는 피치못할 핑크.
피치톤 베이스에 쉬머한 핑크펄이 들어있는 셰도우다.​

연한 핑크색이라 애교살에 바르면 이쁘다. 펄이 많아 실버색상이 눈에 띈다.

세번째로 소개할 셰도우는 내 마음에 퐁당.
밝은 브라운 색상 계열의 펄이 들어있는 셰도우이다.
​나는 웜톤이라 주로 브라운 계열의 셰도우를 쓰는데 자주 애용하게 될 아이템인 것 같다.

발색해보니 생각보다 펄입자가 컸다.(다른 셰도우들에 비해서) 과하지않은 펄이라 데일리로 쓰기에도 좋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셰도우는 키싱 키싱구라미.
이름이 진짜 웃기다ㅋㅋㅋㅋ 이 셰도우는 골드펄이 쉬머펄로 들어가있는 코랄컬러로 쉽게 말하면 파스텔 톤의 핑크코랄이다.​

핑크핑크한 색상으로 쿨톤 피부에 어울릴 것 같다. 키싱 키싱구라미, 피치못할 핑크 둘 다 핑크계열 셰도우인데 어느것이 더 예쁘다 결정할 수 없이.. 둘 다 예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