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아차산역/구의동] 아담한 내추럴와인바 추천, 오트란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2. 22. 10:08
반응형

오트란

위치 : 서울 광진구 자양로37길 12 1층

운영시간 : 오후 3시 오픈

매주 화,수 정기휴무

 

인스타그램으로 예약후 방문하시면 됩니당^^

오트란(@ortlan.d)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너무 신기한 내부 인테리어였어요 ㅎㅎ

한가운데 요리하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서인지

친구 집에 초대 받아서 친구가 해주는 요리 먹는듯한 느낌이었답니당ㅋㅋㅋ

엄청 아늑하고 번잡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희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된장오일파스타
토마토 부르스게타
하이볼&진저에일 3
주문했어요😋

1인 주류 하나씩 필수 주문이랍니당:)

다른 페이지에 여러가지 와인 종류도 적혀있었어요~

사장님께 추천 부탁드리면 친절하게 알려주셔용ㅎㅎ

3시 예약해서 방문했어요 ㅎㅎ
햇빛이 들어오는 창가에 앉았더니
사진이 이렇게 아름답게 나왔어요🤩

된장오일파스타

된장과 오일베이스의 요리를 원래 좋아해서

젤 기대했고 먹고싶었던 파스타에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

술안주가 아니라 파스타로 식사하러 또 가고싶어요 ㅎㅎㅎ

하이볼&진저에일
사장님 추천으로 주문했어요!
알쓰 두명과 알콜중독(?ㅋㅋㅋㅋ) 한명이라
두개는 약하게 만들어주셨는데,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연하게 먹으니 음료같기도 하고~~
또 마시고 싶어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약간 보쌈같은 느낌에 자극적이지 않았던 크림소스

하이볼이나 와인 안주로 안성맞춤인듯해요^^

토마토 부르스게타

부르스게타란?
 바게트에 치즈·과일·야채·소스 등은 얹은 요리.


제가 토마토를 그렇게 좋아하지도 않고,,
뭔가 뻔한 맛일것 같아서 제일 기대 안했던 메뉴인데,
빵 자체도 맛있고,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잘먹었어요^^

집근처라면 친구들과 자주 만나는 모임 장소로 제격이고,
연인과 기념일에 오기에도 너무 좋을듯해요^^

단점은, 와인바여서 그런지 안주 선택의 폭이 다양하지 않다는점..?
그때그때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는듯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