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강화도/석모도] 석모도 낙지볶음 맛집, 토담마을 추천! 내돈내산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9. 20. 00:43
반응형

석모도 가는 길에 찍은 코스모스와🌸🌸🌸
노랗게 익어가는 벼들 🌾🌾🌾
제가 좋아하는 가을이 왔어요!!
너무 예뻐서 차세우고 사진도 찍었어요😊

석모도 맛집 검색하다가 가게된
낙지볶음 맛집 소개해드릴게용!

토담마을

위치 :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910
영업시간 : 평일 9시 ~ 19시
주말 9시 ~ 21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낙지볶음 1인분 16.0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고 해요!😊

낙지볶음 정식 2인분
가지, 도라지 등 여러가지 나물들과
젓갈, 청포묵부침, 간장게장, 된장찌개, 샐러드 등등 밑반친 종류가 너무 많이 나왔어요!

가마솥밥이 나오는데 사진에서는 작아보이지만 가마솥이 꽤 커요 ㅋㅋ
2인분 양이어서 밥은 덜어서 먹고, 가마솥에 물 넣어서 누룽지 해먹으면 됩니당~!
낙지볶음은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배가 불렀어요^^
다른 반찬들도 평소엔 제가 잘 안먹는 음식들인데 너무 잘 먹었구요~~
여기와서 음식들 먹고 진짜 건강해지는 기분❤️❤️

가게 입구에 포도도 익어가고
정말 다양한 화분들과 꽃, 나무들이 많아서 너무 예뻤어요!!
어른들이 좋아하실만한 식사 장소ㅋㅋㅋ

건강한 음식 맛도, 식당도 예뻐서
부모님과 함께 또 오고싶은 곳이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