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가평 카페] 뷰맛집 리버뷰 카페추천, 골든트리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8. 20. 14:37
반응형

골든트리

골든트리(Golden Tree)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금대리 130-18

운영시간 : 10시 ~ 6시 (주문마감 5:30)

 

포스팅하면서 알게된건데,,  오후 6시에 운영마감이네요 ㅎㅎ이렇게 빨리 마감하는줄은 몰랐어요!가실분들은 일찍 가세용!

주차장입구

카페 앞에 주자창 자리가 없어서 당황했는데, 

나오면 왼편에 넓은 주차장이 하나 더 있어요!

주말엔 이 마저도 꽉찰수도 있겠네용 ㅎㅎ

메뉴

다른 블로그에서 봤던것처럼 

자리 잡기전에 1인 1주문을 원칙으로 지키시더라구용!

음료 가격을 미리 알고가서 당황하진 않았는데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놀라는 음료 가격 ㅋㅋㅋ

골든트리 모든 공간을 이용하시는 입장료 개념이라고 하네용;

1층 자리

1층 카페 내부 좌석이에요

날씨가 좋아서 다들 야외자리로 ㅎㅎ

하지만 햇빛이 뜨거워서 오래있진 못해요 ㅋㅋㅋ

저희도 야외 있다가 시원한 2층으로 올라왔거든용

주문한 음료

골든 아메리카노 10.0

패션후르츠에이드 12.0

커피맛도 후기가 하도 안좋길래 기대를 안해서인지

먹을만 했어요 ㅎㅎㅎ

가격은 생각하면 ,,, 안돼요

2층

건축가가 지었다고 하던데

카페 건물 자체는 독특했어요 ㅎㅎ

2층? 3층?도 아닌것이.. 높이가 특이했어요.

2.3층? 2.6층?ㅋㅋ 

계단 조금씩만 올라가면 다른 층들이 나오는게 신기

야외 뷰

이 뷰 보려고 여기 오는거 아니겠어용??ㅎㅎ

생각보다 가는데 오래 걸려서 여기가 이 정도로 올 곳인가? 하는 생각이었는데,

사진 찍어둔거 보니까 이쁘긴 하네요~~?ㅋㅋㅋ

 

포토존

포토존에서 사진 몇번 찍구왔어용ㅎㅎ

뷰는 아름답지만, 음료가격은 아름답지 않았던 카페..

한번쯤 가볼만하지만, 멀어서 굳이 두번은 갈것같진 않은 카페..?ㅋㅋㅋ

이상 내돈내산 솔직 방문 후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