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송리단길] 인도식 커리 맛집, 팔레트커리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9. 19. 20:44
반응형
팔레트커리

팔레트커리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5
운영시간 : 11:30 - 21시
(평일 break time 15시 - 16시)


주말 4시쯤 방문했는데,
시간대가 애매해서 그런지 손님이 적었어요 ㅎㅎ
주말엔 브레이크 타임이 없더라구요!
송리단길 맛집 대부분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잘 알아보고 가셔야해요 ㅎㅎㅎ

메뉴

팔레트 커리의 시그니처인 팔레트 커리,
매콤한 치킨 칠리 커리, 허니 난 주문했어요!
난 두 개 시키려다가 양이 많을것 같아서
한개 주문했는데, 한개 시키길 잘했어요^^
두명이 먹기에 양이 딱 맞아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난이 엄청 모양이 특이하죠?ㅋㅋㅋㅋ
기본 커리에는
밥 한공기씩 들어가있어서
카레라이스만 드실 분들은 난 안시켜도 충분해용!

치킨 칠리 커리
아주 조금 매콤하고 짭쪼름한 커리 맛!
위에는 탄두리 치킨이 올려져 있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ㅎㅎ
토핑 추가로 원하시면 주문할때 추가가 가능합니당~!

팔레트 커리
엄청 부드러운 크림 맛의 팔레트 커리
위에 세가지 알록달록한 토핑이 올려져있는데,
감자, 리코타치즈, 아보카도에요.
이 세 가지가 팔레트 물감을 연상시켜서
팔레트 커리인것 같아요 ㅎㅎ

직원분께서 커리는 비벼먹지말고
떠먹으라고 설명해주셨어요!

팔레트커리는
먹다보면 살짝 느끼할수 있어서
매콤한 메뉴랑 같이 시켜드시는걸 추천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