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가평 맛집] 구워먹는 숯불닭갈비집,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8. 20. 14:53
반응형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위치 : 경기 가평군 청평면 여울길 52

운영시간 : 매일 9시 - 21시

 

가평에 와서 맛집을 검색하니까

온통 닭갈비더라구요ㅎㅎ

닭갈비는 군자가 최고지만..

이왕 가평에 왔으니 여기서도 가보기로 했어요 

가게 내부

국산 도토리 100%로 만든 막국수도 먹어보고싶었는데 ㅎㅎ

맛없다고 하는 평가가 많아서 일부러 안시켰어요ㅋㅋ

기본 세팅

숯불닭갈비 2인분과 더덕구이 1인분 주문했어용

구워먹을 떡, 백김치, 생양파, 무장아찌, 소스, 집된장(?)같이 엄청 짠 된장이 나와요.

 

동글동글 예쁜 조약돌 위에 

닭갈비가 올려져 나오는데 신기하더라구요ㅋㅋ

다먹을쯤엔 조약돌이 엄청 까맣게 타요...

셀프로 굽는데,,,,구울때 연기가 엄청 많이나요ㅠㅠ

손님이 많으니까 가게 안이 연기로 가득차서

건강에 해로울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호다닥 먹고 나왔네용ㅋㅋㅋㅋ

잘구워진 더덕구이와 닭갈비

같이 먹으면 맛있어용ㅎㅎ

양념맛이 쎄진 않은데,, 숯불향이 입혀져서 그맛에 먹는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숯불보다 철판에 구워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주먹밥

밥이 너무 뜨거워서 뭉치진 못한 주먹밥ㅋㅋㅋㅋㅋ

밥을 안먹으니 너무 허전하더라구요... 그래서 추가로 주문했답니당

한국인은 밥 힘!!!

(원래 고기 먹을때 밥도 먹는 스타일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