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별내 맛집] 별내 카페거리 들깨수제비 맛집, 손맛칼국수 별내점

쮸빠찌에 2021. 8. 27. 15:57
반응형

손맛칼국수 별내점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39번길 22-6
운영시간 : 매일 10시~ 22시

카페거리에서 간단하게 밥먹을 곳을 찾다가..
전에 남자친구가 가봤다던 수제비집을 가보았어요!

메뉴판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았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좋으셨어용~

부추칼국수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먹어봐야지♡

밑반찬으로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나와요!
남자친구가 김치 맛집이라고 데려갔는데
맵찔이인 저한텐 조금 매웠구요,,ㅠ
저는 깍두기가 더 맛있었어요!!

들깨칼국수

같은 들깨인데,,
저는 칼국수, 남자친구는 수제비를 시켰어요!
칼국수면도 쫄깃하구~~
칼국수도 제가 다먹고 수제비도 먹고...
이날 건강검진 받고 배고파서
엄청 많이 먹었어요😁

들깨수제비

예전엔 수제비 아예 안먹었는데
요즘 점점 입맛이 바뀌는지
거부감이 없어졌어요 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얇은 수제비라서 만족스러웠던 곳!!

간단하게 점심식사하기에 좋은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