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남양주 카페] 팔당 리버뷰, 노을이 아름다운 카페추천, 폴콘 리버가든 팔당

쮸빠찌에 2021. 8. 9. 10:51
반응형

폴콘 리버가든 팔당(Volkorn)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66
운영시간 : 매일 9시- 22시

폴콘 풀콘 이름이 너무 헷갈려요@.@


포스팅 때문에 검색하면서 알게됐는데
폴콘 지점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ㅎㅎ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vollkorn_smile?utm_medium=copy_link

식빵부터 구움과자까지
정말 다양한 빵이 많더라구요!

휘낭시에에 붙어있는 폴콘의 스마일 스티커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노티드도 생각나는 노랑스마일ㅋㅋㅋㅋ

음료 메뉴

원두도 다양하고, 디카페인 원두도 무료로 변경 가능하다고 하네요!
리버뷰 카페 치고 음료값도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요새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는중🌝
(뿌듯☺️✌️)

늦게가서 탈탈 털린 케이크와 젤라또 ㅎㅎ
무려 12가지의 젤라또가 있네용!

밥먹고 가서 빵이 눈에 안들어왔는데,,
소화가 다 된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
너무 먹고싶어요...😞
쏘 헝그리😭😭

폴콘이 엄청 큰 프렌차이즈였나봐요 ㅋㅋㅋ
그릇, 머그컵, 텀블러 등등 굿즈도 정말 많고
네스프레소 전용 커피캡슐도 다양한 종류로 판매하더라구요!

본관 1,2층
별관

본관보다는 별관이 자리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저기 있는 나무와 풀들이 조화가 아니고 다 생화더라구요!
뭔가 여의도 더현대서울이 생각나는
조명과 인테리어였어요ㅋㅋㅋ

커피맛도 좋았답니당!


운이 좋게 노을 지는 타이밍에 도착해서 예쁜 사진을 찍을수 있었어요✌️
너무 예뻤던 노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