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아차산/어린이대공원] 확장 이전한 멕시칸요리 맛집, 멕시칼리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6. 21. 15: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주가는 단골맛집이 새로 확장이전해서

가오픈 열자마자 두번이나 갔지 뭐에용?ㅎㅎ

멕시칸요리를 여기서 처음 먹어본뒤로 벌써 5-6번 방문한거 같아요ㅋㅋㅋㅋ

(참고로 지금은 가오픈기간이라 따로 테이크아웃은 안돼요ㅠㅠ)

멕시칼리(MEXICALI)
위치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32길 56 (아차산역 3번출구)
운영시간 : 11:3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

저희는 항상 먹는 칼리 컴비네이션 세트로 시켰어요!

소고기/돼지/새우/피시 

다 먹어봤는데, 피시타코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사실 그때그때 먹고싶은거 시키는편이에요^^

고수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달라고 하시면 되용~!!

매장내부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매장사진은 못찍었구요ㅜㅜ

저희 테이블만 찍었답니당 ㅎㅎㅎ

매장은 세배정도로 넓어진거 같아요!

그래서 웨이팅 기다리는 시간도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치즈 나쵸

나초도 일반 나초 생각하시면 안되용~

치즈 소스에 살짝 담궈둬서

겉바속눅(살짝 눅눅)하게 먹으면

얼마나 맛있다구용 ㅠㅠ

고수 극혐하던 제가 여기 갈때마다 고수 섭취량이 늘어나고 있어요 ㅋㅋㅋ

점점 많이 넣어먹는중..♡ㅎㅎㅎ

갈때마다 먹는 돼지고기 퀘사디아에요!

너무 맛있어서 소고기 퀘사디아는 시켜볼 생각을 안했어요 ㅋㅋㅋㅋ

또띠아를 수제로 만들어서 지인짜!!! 맛나용♡

빠빠

볶은 야채와 다진 고기, 감자와 치즈를

아래 담겨진 치즈소스와 먹는음식인데요!

먹어보면 평범한 맛인데,,

맛있어서 빼지않고 꼭 주문하게 되는 메뉴에용ㅎㅎ

이번에 주문한건 피시타코!

지난번에 피시타코 주문하려다 새우로 잘못 주문했거덩요..ㅎㅎ

그래서 피시로 다시 주문했어용~~

너무 부드러워서 녹아용♡

코로나맥주

코로나 자식 !!

이 맥주처럼 없어져버렸으면....ㅠㅠ

테라 생맥주 먹고 코로나 맥주 먹었는데,

역시 생맥이 더 맛있어요ㅎㅎㅎ

이건 3일전에 갔던날^^

새우타코로 시킨 칼리 컴비네이션 세트에요!

멕시칼리 맛보면,, 타코벨 못갑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