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뚝섬] 유럽식 담백한 빵과 잠봉뵈르 맛집, 에르제 성수_서울숲에서 브런치

쮸빠찌에 2021. 5. 31. 13:50
반응형

에르제 성수

위치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35 1층

운영시간 : 평일 8시/주말 10:30 오픈

빵 조기소진시 마감

하루 전에 네이버예약도 가능해요!

저희는 11시쯤 방문했는데, 운좋게 바로 입장했어요~

저희가 빵사고 나오니 우르르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용ㅎㅎ

매장 한편에 와인과 치즈 등

빵과 어울리는 음식들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에르제는 잠봉뵈르 맛집으로 소문나서

금방 매진된다구해요.

블로그보니 12시에 나온다고 들었는데 11시쯤 갔을 때도 있었어요!

기분좋게 get!!

큰 하드계열 빵 깜빠뉴, 

쫄깃한 치아바타(치즈와 올리브)

스콘, 빨미까레, 크로와상 등등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았답니다~

*크로핀 = 크로와상 + 머핀
크로와상의 패스츄리 생지를 머핀처럼 만든걸 크로핀이라고 하는데,
안에 여러가지 크림들을 넣어 먹기도 한다고 해요.

크로플과 비슷한 디저트인데

요새 새로운 디저트들이 많아져서 크로핀은 먹어보지 못했어용ㅎㅎ

커스타드 크로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휘낭시에 종류도 많았어요~

기본, 발로나초코, 코코넛, 트러플 솔트 카라멜, 말차!

이렇게 다섯가지 휘낭시에가 있어요!

가격이 거의 5천원 하는 휘낭시에...ㅎㄷㄷ

빵과 곁들여먹는 발사믹오일, 이즈니 버터, 크림치즈 등등 미니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어요!

큰빵 위주로 담아서 세개만 골라봤어용 ㅎㅎ

크로핀은 다음 기회에~~

발로나 초코 다미아 7.5
치즈 치아바타 4.8
잠봉뵈르 7.5

 

베이커리 카페였으면 먹고갔겠지만 빵집이라

주변 카페에서 커피 사서 서울숲으로 갔어용~~

날씨가 너무 좋았던 주말아침!

우선 유명한 잠봉뵈르!

왜 이제서야 먹어봤나 싶게 맛있더라구요ㅠㅠ

재료가 별거 안들어갔다고 너무 기대안했었나봐요..ㅋㅋㅋ 

재료들의 조화가 잘어울리고

뿌려진 후추마저 넘 맛있...♡

빵은 잘라달라고 하면 잘라주셔요!

 

발로나 초코 다미아 빵은

초코칩 부분이 적당히 달고 담백하고 마카다미아가 들어서 고소했어요!

다미아는 많이 들어있진 않아요~

빵 겉부분이 좀 많이 딱딱하고 질겨요..

치아 안좋은 분들은 하드계열 빵은 빼고 고르세요!

 

치아바타는 정말 쫄깃하고 치즈 들어가서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추천!

서울숲

주말 날씨 최고!!

정말 구름 한 점없는 새파란 하늘

 

날씨 더워지기 전에

빵과 커피 사들고 

서울숲에서 브런치 추천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