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송리단길/방이] 잠실 양고기 전문점, 징기스 방이점 내돈내산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6. 22. 14:27
반응형

친구가 몇달전부터 양갈비가 먹고싶다고해서

친구 생일 기념으로 양갈비 먹으러 왔어요^^

 

방이먹자골목에 위치한

징기스 방이점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2길 33

운영시간 : 매일 17시 ~ 새벽 1시

징기스 메뉴

친구가 양감자탕 먹고싶어해서 양고기 모둠 Set B로 주문했어요:)

양고기 모둠 480g + 양감자탕 中

양티본(T-Bone)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궁금했는데, 

배불러서 못먹었어요ㅠ_ㅠ

다음에 도전~!!

기본 상차림

가운데에 화로 반대편에서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셔요!

기본 상차림으로는 간장소스, 넣어먹을 고추, 무샐러드, 볶은땅콩,

랜치소스, 올리브, 녹차소금이 나온답니당!

양고기집에서 올리브가 있는건 생소하고 신기했었는데,

느끼할때마다 먹으니까 잘어울리더라구요^^

주문한 양고기 모둠480g과 갖가지 야채들

파, 양파, 마늘, 마늘쪽, 방울토마토, 백김치, 감자 등이 나오구요!

고기가 엄청 신선해보였어요!

불판 온도 재고 

올려주신 고기들 야무지게 잘 구워주셔요!

설명도 엄청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서비스가 짱이었던 징기스!!

다 구워진 고기는 돌 위에 올려주셔서 

음식을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양고기집에 또띠아라니... 낯설지 않나요?ㅋㅋㅋ

처음으로 또띠아에 쌈싸먹었는데,

새로운 조합인데 엄청 잘어울리더라구요>_<!!

 

그냥 녹차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여러가지 야채들이랑 같이 간장소스 찍어서 먹으니 더 꿀맛이었어요:)

나이가 들었는지,,

이제는 고기먹을때 야채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양감자탕

양고기가 들어간 양감자탕

양감자탕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는데,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우거지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중자인데 양이 정말 많았답니다~

 

검색해보다가 처음 방문해본 징기스 양고기집!

서비스도 맛도 훌륭했어요~

웨이팅이 많이 있어서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