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공릉/태릉입구] 1인 셰프가 운영하는 공리단길 파스타집, 오늘의 파스타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6. 24. 23:20
반응형

지나가다 우연히 보고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들른 식당이에요❣️

사장님 한 분이
다 하시느라 엄청 바빠 보이시더라구요~~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던 파스타집 소개드릴게용💛


오늘의 파스타


위치 : 서울 노원구 공릉로 118
태릉입구역 4번 출구
운영시간 : 11시30분 ~ 22시
(브레이크 타임 3-5시)


테이블 4-5개 정도로
매장이 넓진 않아용~
평일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지만
꾸준히 와서 손님이 끊이질 않더라구요!

메뉴

풍기 치즈 크림 리소토와
볼로네제 파스타 주문!🍝

토마토 파스타 잘안먹는데
오랜만에 먹고싶어서 주문해보았어요😝

사장님이 엄청 바빠보이셔서
늦게 나오겠구나 하고 마음 놓고 있었는데,
정말 금방 요리해주시더라구용👍


수란이 올려진 풍기 크림 리조또에요!
이탈리안 음식점 가면 꼭 크림메뉴 하나씩 시키는데용~
크림이 엄청 진하고
개인적으로 후추향과 버섯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살짝 짭쪼름한 맛인데,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짜다고 할수도 있어요 ㅎㅎ

볼로네제 파스타
어디서 빵을 사오시는지 궁금할정도로
바게트 빵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ㅋㅋㅋ
토마토 소스도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탱글탱글한 고기 + 야채의 식감도 느껴져서
소스도 거의 안남기고 다 먹었네용ㅋㅋㅋ

 

피클은 제가 안먹는데 ㅋㅋ
남자친구가 피클도 맛있다고 만족스러워 했어옹ㅋㅋㅋㅋㅋㅋㅋ

우연히 들른 식당에서
맛있고 푸짐하게 먹고 나와서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당!!
가격도 합리적인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