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공릉/태릉입구] 공리단길 신상 베이커리 카페, 코타브레드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5. 11. 16:36
반응형

코타브레드

서울 노원구 공릉로 165

공릉역 2번출구, 태릉입구역 6번출구 사이에 위치

매주 월요일 휴무

10시 ~ 20시까지 운영

 

새로 오픈한 코타브레드에 다녀왔습니당!

카페도 넓고, 앞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아요~ 추천드려용!!

 

일단 빵구경 시켜드릴게요~~~

다양한 빵종류

빵종류가 정말정말 많았어요!

비건빵부터 식빵, 건강빵, 구움과자, 패스트리류 등등

빵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에요!

유럽보다 빵값이 비싼 한국..ㅋㅋㅋ

여태까지 본 스콘 가격중에 젤 비쌌거든요ㅋㅋㅋㅋㅋㅋ

1층 내부

1층은 외부에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 좋을때 딱이에요! 

점심즈음되니 야외자리까지 만석이더라구요!!

음료 메뉴

전날 과음해서 속이 느글거리니까 

오랜만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ㅎㅎ

빵도 남자친구가 먹고싶어하는걸로 골랐서용♡

2층 내부

딱 저희가 도착했을땐 군데군데 자리가 많이 비어있어서

사진을 찍을수 있었어요!

점심시간 지나니 사람들이 우르르~~~

만석이 되었답니다^^;

3층도 있는데, 제가 갔을땐 아직 오픈을 안시킨건지 막아져있더라구요~

감자탕으로 해장하고

빵 카페 온 우리...ㅋㅋㅋㅋㅋ

밥값보다 빵값이 더 나왔지 모에요..>_<

스노우볼

초코랑 화이트(?) 두가지 있었는데

초코둥이 남친이 웬일로 화이트가 맛있어보인다며 고르더라구요?

안에는 살짝 시큼한 크림치즈크림이 들어있었어용!

그래서 크림빼고 먹음ㅋㅋㅋㅋㅋ

다음엔 초코를 먹어보리다~~~ㅋㅋㅋㅋ

엘르앤비르 고메버터스콘

스콘은 밀가루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아서 호불호가 갈리는데,

스콘 좋아하는데도 맛없는 스콘집가면 못먹겠어요ㅠㅠ

여긴 엘르앤비르 고메버터를 써서인지 넘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사악해서 그렇지 빵은 다 맛있었어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