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군자]디저트, 샌드위치, 샐러드 카페, 가든한 공방 군자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5. 27. 23:52
반응형

가든한공방

가든한 공방 군자점
위치 : 서울 광진구 면목로 18 1층
군자역 8번출구 
운영시간 :
평일 7시 - 20시
주말 9시 - 20시

 

가게 내부

오른쪽에 디저트류가 진열되어있고, 

왼쪽에 작은 테이블이 5개정도 있었어요!

시끌벅적한 카페가 아니라서 너무 좋았답니당^^

햇빛이 엄청 많이 들어오는데 햇빛가리개가 없어서 여름엔 조금 더울것 같긴해용~

디저트류

평소라면 몇개씩 집었겠지만,

샐러드를 먹으러 왔기때무네

참았답니당@.@

구움과자(스콘, 휘낭시에, 파운드, 쿠키, 타르트, 브라우니 등등)

종류가 많았어요~~

메뉴들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편인데

신선한 음식들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연어샐러드

제가 주문한 연어샐러드!

요새 연어를 자주 먹네욤ㅎㅎ

저번에 방문했던 샐러디의 훈제연어와는 다르게

가든한공방 연어샐러드는 생연어였어요!

그리고 위엔 와사비마요소스가 뿌려져있어서 코끝이 찡한 맛이었답니당ㅎㅎ

개인적으로는 매워서 다음번엔 주문할땐

소스를 따로 요청드리려구용~!

케이준샐러드

생각해보니..

남자친구가 샐러드 먹으러 가면서 치킨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더니

이걸 시켰던거였네요 ㅋㅋㅋㅋ

달달한 방울토마토와 파프리카가 너무 맛있게 느껴졌던^.^

채소 종류가 샐러디보다 많고 채소 상태도 좋았어요!

드레싱 종류는 무려 4가지!ㅎㅎ

한 메뉴당 2가지씩 고를 수 있는것 같았어요~

케이준 드레싱/ 발사믹 드레싱

참깨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먹고 카페를 또 갈것이기 때문에!!

커피는 하나만 주문했어용~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신맛 없고 연했어요~

딱쥬앙♡

치킨샐러듀 먹는 남자칭구

요새 사진 안찍은지 너무 오래되서 한번 찍어보았쥬♡

 

먹는내내,, 

샐러드가 안넘어간다며,,, 

배가 안찬다며,,,

타코야끼 먹으러 가자던 저희는........

자주가는 카페 커피나무에 가서 치즈케이크를 시켜먹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참으려 했지만 둘 중 한명이 흔들리면 

먹게되는 매직~~

그래도 평소 먹을때보다 적게 먹은것에 만족했답니당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