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남양주/팔당] 루프탑 테라스 베이커리카페, 베이크온(Bake on)

쮸빠찌에 2021. 5. 3. 11:10
반응형

베이크온(Bake on)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6

운영시간 : 매일 09:00 - 22:00

온누리 장작구이 옆에 위치.

온누리OOOO 식당에서 식사하고 오면 20% 할인해준대용!

오후 3시쯤 방문하니까

비어있는 빵도 많았어요 ㅎㅎ

음료랑 빵 가격이 다른 팔당카페 치고는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전에 갔던 카페가 너무 비싼거였나...ㅎㅎ

셀프코너

포크와 나이프, 빨대, 티슈는 셀프입니다 ㅎㅎ

남는빵 담아가는 봉투도 비치되어 있어요.

 

4층 루프탑은 노키즈존이더라구요. 

매장 내부가 좀 어두운게 단점이었구요.

날씨 좋을때 테라스나 루프탑에 앉는걸 추천드립니당!!

날씨가 너무 좋았던 일요일♡

3층 테라스 자리로 왔어요.

바람 시원하고 적당히 따뜻한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여름엔 두피 뜨거워서 야외에 못앉아요ㅋㅋㅋ

 흥국? 홍국? 슈크림빵

Best 1 메뉴길래 예뻐서 집어왔어요ㅋㅋㅋ

겉은 카스테라 가루같은게 묻어있고

안에 크림은 제가 좋아하는 생크림 스타일~~

겉에 빵이 좀 질겼서 아쉬웠어요 ㅠㅠ

 

티라미수 케이크

티라미스는 에스프레소 맛은 좋았는데

마스카포네 치즈맛이 진하진 않았어요

무난한 맛!

 

팡도르

엄청 커서 못먹을줄 알았는데 다먹었던 팡도르 ㅋㅋ

빵이 촉촉해서 맛있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