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경복궁/서촌 카페] 한옥카페추천, 서촌 베어카페_아인슈페너, 경복궁 서촌 데이트

쮸빠찌에 2021. 4. 30. 11:06
반응형

카페 외관

북촌, 인사동, 익선동은 많이 가봤지만 

서촌쪽은 안가봐서 서촌데이트를 하기로 했어요!

한옥 분위기의 카페를 찾아보다가

많이 안알려진 베어카페(bear cafe)를 가기로 했답니당~

 

서촌 베어카페

위치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24길 24  (경복궁역)

운영시간 : 매일 11시-19시 (월, 화 휴무)

 

 

 

카페 내부

안국역 쪽만 해도 평일임에도 카페에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불편했거든요ㅠ_ㅠ

여긴 사람도 많이 없고, 한적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조용해서 저희끼리 커피마시고 잘놀다가 나왔답니당♡

디저트 메뉴

밥 먹고와서 너무 배불러서 못시킨 디저트 

카페 갈때마다 시키는게 당연시 된거 같아서

커피만 시키니까 왠지모를 어색함ㅋㅋㅋㅋ

솔트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에 시나몬가루 들어가요ㅠㅠ

이 글 보시고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달라고 하시길!

살짝 짭쪼름한 크림맛이 신기했던 커피였어요.

커피는 양이 좀 적은편이에요.

한옥카페 처음(?) 와봐서

오랜만에 사진도 많이 찍었던 하루 ㅎㅎ

반스 운동화

나나와 뚜비

봄 맞이 커플운동화에용ㅎㅎ

둘다 반스운동화는 처음 신어보는거랍니당ㅋㅋㅋ

날씨가 좋아서 경복궁 근처 산책했어요~~

요즘 따뜻하니 산책하기 너무 좋아용♡

다음엔 경복궁 내부도 들어가보는걸로 ㅎㅎ

 

이건 ...

엑설런트가 콘으로 나왔다기에 궁금해서 사봤어요>_<

아는 그 맛입니당!!

 

종로구에서 고즈넉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베어카페 추천드립ㄴㅣ댜!

반응형